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은평구 반찬가게 반찬 김치 달인 총각김치 배추김치 반찬집 보람찬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은평구 반찬가게 반찬 김치 달인 총각김치 배추김치 반찬집 보람찬

링크메이션 2020. 3. 24. 17:30

생활의달인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어느 반찬가게! 오늘 달인으로 손꼽힌 반찬집인데요. 



깔끔하고 정갈한 반찬으로 동네 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반찬가게입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모두 맛있는데 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건 김치라고 해요. 다른 유명한 홈쇼핑 김치 저리가라 할 정도로 김치 담그는 솜씨가 출중하다는 달인의 김치인데요. 이 동네 사람들은 김치를 따로 담글 필요가 없을것 같아요. 




음식솜씨 자체가 좋으니 뭘해도 맛이 좋다는데요. 게다가 천연 재료들만 사용하기 때문에 주부들이 인정한 달인의 손맛이라서 더욱더 믿고 먹을수 있을듯 해요.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는 임길자 달인! 경력은 14년째 되었다고 합니다. 김치의 제철 재료를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선함을 느낄수 있는 제철 재료로 계절마다 맛있게 담그는 김치 종류도 여러개라고 하는데요. 봄철에는 총각김치가 가장 맛있다고 해요. 딱 요맘때 먹을수 있는 달인표 총각김치는 양념장부터가 다르다고 합니다. 감칠맛이 뛰어난 표고버섯을 가루로 만들어 무, 새우와 함께 쪄주고 미나리와 갓으로 배추김치 속을 버무려 향긋함을 더해주는것이 달인의 비법 레시피라고 합니다. 



또한 무 특유의 알싸한 맛을 잡아주고 시원한 맛을 더해주는 달인만의 비법이 있는데요. 김치 만드는게 거기서 거기일거라는 생각을 깨뜨려준 달인만의 숨은 비법! 정말 보고 알면서도 따라할수 없을것 같아요. ㅎㅎ 이만큼 정성들여 만들어짐 반찬 김치 달인의 김치는 직접 먹으면 감동이 몇배로 더 클 것 같네요!



그리고 소량으로 판매하니 자취생이나 신혼부부들에게도 부담없이 그때그때 먹을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김치 뿐만아니라 다양하 반찬들을 정말 정갈하게 잘 디스플레이 해놓아서 더욱더 먹음직스러워보이고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은평구에서 손꼽히는 김치 맛을 근처 가게된다면 꼭 들려서 맛봐보세요!


생활의달인 반찬 김치 달인

임길자(女 / 65세 / 경력 14년)

심보람(女 / 33세)


<보람찬>

서울 은평구 진흥로1길 14

☎070-4012-123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