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북경오리 달인 대학로 종로구 동숭동 북경오리 중국집 만리성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북경오리 달인 대학로 종로구 동숭동 북경오리 중국집 만리성

링크메이션 2020. 3. 23. 20:26

생활이 달인 북경오리 달인 중식당! 오늘은 북경오리의 대가가 출연하는데요.



북경오리 맛있게 하는 집들이 많지가 않은데 오늘 소개되는 생활의달인 북경오리집은 정말 한번 가볼만 할것 같아요. 저는 소월길에 있는 맛집을 찾아서 거기서만 맛봤었는데 대학로에도 있었다니. 게다가 달인데 뽑혔으니 얼마나 맛있을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북경오리 진짜 좋아하거든요!




북경오리라고 하면 바삭한 껍데기와 전병에 파채 넣어서 싸먹는 맛이 정말 꿀이자나요. 달인만의 북경오리는 껍데기와 육즙을 가득 머금은 속살로 식감에 한번 놀라고 독특한 향에 두번 먹는다는 마성의 북경오리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강한 중독성으로 한번 맛보면 재방문율 백퍼센트! 또다시 안갈수 없는 맛이라고 해요. 


그리고 직접 해체쇼까지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는맛도 있으니 아이들도 엄청 좋아라 할것 같아요!




평범해 보이는 중식당이지만 달인만의 북경오리는 화덕에서 구워내 깊은 불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오리고기는 살코기보다 껍질의 식감이 더욱더 중요하죠! 달인은 오리고기를 굽기전에 속 안에 공기를 주입해서 팽팽하게 만들어 주고 달인이 개발한 육수를 뜨겁게 달궈 조금씩 끼얹어주는게 포인트라고 해요. 이것이 바로 북경오리 달인만의 특급 노하우인 셈!



게다가 천연 단맛인 사과 양파와 함께 소스 핵심인 해삼을 함께 볶아 섞어주는데요. 이 소스는 북경오리의 잡내를 잡아주고 감칠맛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제대로된 북경오리가 무엇인지를 보여준다는 찐맛집! 무려 17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달인의 자신있는 메뉴인 북경오리!


처는 처음 북경가서 맛봤던 리얼 북경오리맛은 아직도 못찾고 있는데요. 달인이 그 맛을 찾아줄지 꼭 한번 방문해서 맛보고 와야겠네용!



<리뷰>

열광하게 되었던 북경오리 껍질. 바삭바삭 존맛이라 그냥 먹어도 맛있고, 싸먹으면 맛이 배가 되는 느낌이에요~~! 타서 바삭한게아니라 정말 잘 구워진 바삭함이 맘에 들더라구요. #혜화역중국집 #혜화역


북경오리 먹었는데 너무 맛나요 ㅎㅎㅎ


오리 한마리를 직접 해체하는걸 보니 신기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위치도 아주 좋습니다! 회식하기에 딱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친절하시고 중국에 온 느낌이에요 아 배부르고 행복하다


간짜장 맛있음 둘이하나먹어도배참 오리고기 담백 ㅇㅅㅇ


북경오리 먹고 왔는데 맛있어요 :) 베이징에서 먹어보고 한국도 그 맛이 날까 궁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 짜장, 짬뽕, 마파두부도 먹었는데 맛나구욤!


오리먹을때 전병 꼭 리필하세요 맛있기 때문이다


푸짐한 북경오리 맛있게 먹고 몸보신했어요 _ 예약필수 !!


짬뽕 먹으러 종종 가는 집인데 북경오리 새로 생겼길래 가봤습니다 껍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메뉴예요 ㅎㅎ


찐코야 베이징덕 한마리 푸짐하게 잘 먹고왔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북경오리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대학로만리성 #대학로북경오리 #대학로중국집


북경오리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세명이서 한마리 뚝딱!❤️


대학로 중화요리 만리성 북경오리 찐코야에서 뮤지컬 보기전 맛있는 저녁 먹구 왔어요!


북경오리 예약해서 먹구왔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네요~


미리 예약하고 북경오리 먹었어요, 지난번에 짬뽕이랑 탕수육맛있게먹고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역시 맛있네요ㅋ 배부르게 잘 먹고갑니당!


오랜만에 먹은 베이징덕 쌈무랑 전병에 싸 먹으니 넘나 맛있고,예전 생각나 좋았어요. 해물가득 삼선짬뽕 꿀맛~^^


대학가 치고는 가격이 있는데 넓고 깨끗하고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생활의달인 북경오리 달인

박동표 (男 / 51세 / 경력 17년)


<만리성&찐코야>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길 61

☎02-765-639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