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무한리필 쌈 돼지고기 모둠, 삼겹짜글이 쌈정식 마이웨이 맛집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무한리필 쌈 돼지고기 모둠, 삼겹짜글이 쌈정식 마이웨이 맛집

링크메이션 2020. 3. 23. 17:2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오늘은 무한리필 부르는 쌈 마이웨이 맛집입니다! 파주시에 위치해 있는 쌈을 실컷 먹고 맛볼수 있는 곳인데요. 



이 집의 정식 메뉴는 돼지고기 모둠, 삼겹짜그리 쌈 정식이 인기입니다. 건강하고 다양한 쌈 채소를 즐길수 있는데요. 쌈은 역시 고기와 함께 먹어야 정석이죠! 돼지고기 등 고기에 싸먹는 쌈은 정말 무한대로 끈임없이 들어가는데 이 쌈 채소들을 무한리필로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채소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만한 집이 없겠네요!




<가게 소개>

아쿠아포닉스 식물공장을 기반으로 하여 100% 유기농으로 기능성 채소인 항암채소, 미세먼지에 좋은 미나리 등의 채소를 재료로 건강한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먹거리, 볼거리, 체험할 거리, 쉴 거리 등 가족들이 힐링 할 수 있는 건강한 식당입니다. “고깃집에서 채소를 곁들여 먹을 수도 있지만 좋은 채소집에서 건강한 채소와 고기를 먹는다”라는 새로운 개념의 외식공간입니다. 미세먼지와 스트레스에 힘든 가족들이 가까운 야외에서 농장 견학 후, 건강한 음식과 건강한 차 그리고 좋은 그림 감상으로 힐링을 하고, 가까운 마장호수 산책길과 출렁 다리도 걸을 수 있으며,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서 최고의 유기농 채소도 구매 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주변의 송추, 노스팜, 서원벨리 등 산재 되어있는 골프장 골퍼들의 식사 공간과 담소의 장소도 될 것입니다.




고기맛도 훌륭하다고 하니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모두 충족시켜서 맛도 맛이지만 실컷 먹어도 뭔가 건강하게 먹은 느낌이랑 체중관리 하는 사람들에게도 딱일것 같네용! 자족식당 답게 쌈을 직접 재배해서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 믿고 먹을수 있는 집이에요!


<리뷰>

맛도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만족만족!! 맛있어요^^


고기가 진짜 맛있어요!!! 또올게요!


맛있어요. 깔끔한 상차림이구요.


친절하고 맛있어요


2층에 카페가있는게 좋네요~~ 이름은 달다롱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무한리필 부르는 쌈 마이웨이 

<두둑한 한판>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보강로 646

번호 : 031-949-7646

메뉴 : 돼지고기 모둠, 삼겹짜글이 쌈 정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