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대파자장면 김치짬뽕 당진 대파짜장면 중국집 짬뽕집 금자탑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대파자장면 김치짬뽕 당진 대파짜장면 중국집 짬뽕집 금자탑

링크메이션 2020. 3. 24. 17:20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당진 대파짜장면 김치짬뽕 달인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무려 40년 전통이 넘은 노포 중국집인데요. 숨은 고수가 만들어내는 명품 자장면과 짬뽕을 맛볼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허름한 노포이지만 그 속에 담긴 내공은 따라올자가 없을 정도라는데요. 어디서도 맛볼수 없는 달인만의 특색있는 대파자장면과 김치짬뽕! 일반 자장면과는 다르게 대파로 포인트를 줬고 평범한 짬뽕 비주얼이지만 김치로 맛을 내서 개운하면서 김치향과 조화를 잘 이룬 짬뽕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김치짬뽕은 김치가 들어가서 그런지 굉장히 개운하다고 해요. 자극적이지 않고 한번 먹고 나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고 합니다. 묵묵하게 한길을 걷고 있는 달인만의 대파자장면과 김치짬뽕! 짬뽕 못지않게 대파와 기름이 만나 이 것만으로도 맛있는 냄새를 자극하는데 자장면이 대파향이 배어서 더 깊은 맛을 느낄수 있는 짜장면 또한 계속 생각날것 같아요. 




충청남도 당진에서는 이미 유명한 중식당인 이곳! 아는 사람들만 먹는다는 숨은 중국집인데요. 달인은 지금까지도 50년동안 직접 칼을 잡고 웍을 돌리는 등 베테랑급으로 녹슬지 않은 요리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얼큰한 김치 짬뽕은은 육수에 잘 익은 김치 그리고 각종 해산물이 만나 개운함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소함이 일품인 대파자장면은 춘장에 돼지고기와 대파, 양파, 양배추, 호박 등을 넣고 센불에 볶아내어서 한입 먹는순간 특유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서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맛이라고 해요! 50년의 내공이 그냥 탄생한게 아닐텐데 오래오래 가게를 운영해주셨으면 하네요!


그동안 생활의달인에 나온 짬뽕집들이 너무 멀어서 가기가 힘들었는데 당진은 어느정도 갈만한 거리라서 도전해봄직 하겠어요! 요즘같은때 사람 없을때 더더욱 빨리 다녀와야겠네요 ㅎㅎ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대파자장면·김치짬뽕 달인

장희수(男 / 63세 / 경력 47년)

이시순(女 / 61세 / 경력 37년)


<금자탑>

충남 당진시 송악읍 중흥2길 14-31

☎041-358-88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