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통밤식빵 송파구 송파동 골목빵집 통밤식빵 르빵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통밤식빵 송파구 송파동 골목빵집 통밤식빵 르빵

링크메이션 2020. 3. 24. 17:46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오늘은 송파동에 위치해 있는 통밤식빵집입니다. 밤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밤맛을 제대로 살린 통밤식빵이라는데요. 



고소함이 기가막힌 골목빵집의 통큰 매력인 통밤식빵~ 통밤식빵은 밥대용으로도 너무 좋고 먹기에도 부담없어서 좋은것 같은데요. 우유랑 함께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밤으로 유명한 공주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맛남의광장에서도 공주 특산품을 살리기 위해 공주밤을 활용한 레시피들을 알려줬었는데요! 공주밤을 실컷 느낄수 있는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통밤식빵 역시 한역할 하는것 같네요 ㅎㅎ




골목빵집 통밤식빵집은 갓 구운 맛있는 빵이 가득한 빵집입니다. 멀리서 보면 시크한 블랙에 필기체 로고의 간판이 돋보이지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카운터에서 파티쉐가 직접 빵을 만들고 있는 모습을 훤히 볼 수 있는데요, 앉아 쉬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아니지만 그만큼 모든 것을 빵에 쏟아부었다는 느낌을 주지요. 적은 양의 빵이 시간별로 자주 나오기때문에 항상 신선한 빵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르빵 인스타그램에 촬영중인 포스팅이 올라와있네요~ 골목빵집 통밤식빵집은 딸기케이크로도 엄청 유명하다고 해요! 생딸기들의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인생 밤식빵을 만나볼수 있다는 평이 많아요. 정말 믿고 먹을수 있구요. 맛도 맛이지만 먹고 나서 속이 편한 빵집이 저는 제일인것 같은데요. 이 곳에서는 통밤식빵으로 그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겠네요! 정말 통밤이 그득그득하게 들어 있어서 씹는맛도 기가 막힌다고 합니다.



통밤식빵 뿐만 아니라 다른 빵들도 jmt라고 하니 다양하게 맛보러 가보고 싶네용!



<리뷰>

밤식빵 무조건 사세요 인생밤식빵 밤식빵은 1시에 나옴


웬만한건 다 맛난 빵집


마카롱 에그타르트 맛있어요


친구가 이 집이 유명하다고 해서 지나가는 길에 사봤는데 딸기타르트 정말 너무 맛있네요!! 🍓🍰 타르트지가 엄청 바삭바삭해요! 다음엔 딸기생크림케익이랑 일반 빵도 먹어보려구요! ♥️


밤식빵에 통밤이 꽉꽉 들어있어요


여기는 딸기케이크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딸기케익 완전 맛있고 다른 베이커리들도 맛있어요


딸기케익이 워낙 유명해서 종종 구매 했었는데, 통군밤식빵이 유명하다는 말은 처음듣고 구매했는데.. 진짜 이렇게 밤 많이 들어있는 식빵 첨이네요 ㅠㅠ 무조건 재구매 하려구요 ㅠㅠ!!


딸기케익 맛잇어요


짱 맛있는 빵집


딸기 케이크 환상이예요😍


맘모스빵과 밤식빵이 특히 맛있어요!


연유크림빵 맛있어용 콰트로치즈브레드는 약간 데워먹어야 맛있을듯 해요 조금 아쉽..


딸기가 진짜 엄청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ㅎㅎ 맛있었습니다.


밤식빵 최고에요!!


밤식빵 사러 갔었는데 다른 빵들도 맛있었어요 밤식빵은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케이크 최고의맛. 엄마아빠할머니 모두만족하세요. 많이 달지않고 재료듬뿍..


밤식빵이랑 케이크 넘 맛있어요


밤식빵 진짜 JMT 늦게가면 빵이 별로 없어요.


여기 자주 이용하는 빵집인데 빵들도 맛있을 뿐더러 케이크가 진짜 맛집이에요 ! ㅎㅎㅎ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긴 하지만 그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생크림 케이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생크림은 진짜 달라요 !! 너무 부드럽고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공주밤식빵 드디어.갯~!!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얼마나 먹어봤니? 통 큰 매력! 통밤식빵 

▶<르빵>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2

번호 : 070-8973-70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