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성수동 돈가스 소문의 돈까스 수제돈가스 맛집 오레노카츠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성수동 돈가스 소문의 돈까스 수제돈가스 맛집 오레노카츠

링크메이션 2020. 3. 24. 17:56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소문의 맛집은 돈가스집입니다! 성수동 돈까스 맛집인데요. 요즘 핫한 성수동에서 맛있기로 소문난곳이면 정말 인정할만한 곳인데요!



돈가스를 워낙 좋아라 하는데 정말 제대로된 찐 돈까스 맛을 볼수 있다고 해요. 성수동에 유명하다는 밥집은 여러군데 가봤는데 이 곳은 몰랐었네요~ 그리고 자그만한 가게들이 많아서인지 기본적으로 성수동 가게들은 웨이팅이 많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jmt이니 다들 기다려서 먹어도 후회하지 않는것 같아요!




소문의맛집 답게 두툼한 돈가스에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한 돼지고기를 맛볼수 있는 명품 돈가스인데요. 저는 소스 없이 소금에 찍어서 돈가스 본연의 맛을 즐기는걸 좋아라하는데 아 비주얼 보니 너무나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밥과 먹어도 너무 잘어울릴것 같구요. 특히나 먹어도 느끼하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일일이 직접 만든 수제돈가스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비주얼입니다.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성수동의 소문난 돈까스집! SNS에서도 핫할만 할것 같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요즘은 돈가스하면 일본이 아닌 한국에서도 맛있는 집들이 너무많은것 같아요. 골목식당 돈가스집처럼 누구보다고 고수의 손맛을 느낄수 있는데요.



눈이 호강하고 입도 호강하는 메뉴임에 틀림없는것 같네요! 카레돈카츠부터 매콤돈카츠 등 다양한 돈가스 맛을 보면 좋을것 같아요!



일명 소울푸드라고 할만큼 우리나라 사람들도 너무나 좋아하는 국민음식이 돈가스가 되버린듯요! 정말 두툼한 고기맛도 잡내 하나 없고 엄청 깔끔하다고 하니 성수동 가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성수동에서 찾았다! 소문의 돈가스 맛집 편 

▶<오레노카츠>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47

번호 : 02-499-03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