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부산 칼국수 달인 은둔식달 손칼국수집 들깨 비빔칼국수 현대탈국수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부산 칼국수 달인 은둔식달 손칼국수집 들깨 비빔칼국수 현대탈국수

링크메이션 2020. 3. 16. 13:46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부산 칼국수 달인 칼국수집!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위치해 있는 자그마한 식당입니다. 



직접 만드는 손칼국수로 유명한 곳인데요. 칼국수 달인답게 면발 반죽이 기가막히다고 해요. 쫄깃한 면발에 깊고 진한 육수에 담백한맛까지! 모든 조화가 딱 잘 이루어져 있는 퍼펙트한 칼국수 한그릇이라고 합니다. 양도 푸짐해서 달인의 인심까지 듬뿍 들어가져 있는데요. 




메뉴는 기본 손칼국수를 비롯해서 들깨칼국수 비빔칼국수가 있어요. 3가지 모두 다른맛에서 정말 최고의 맛을 볼수 있다고 해요. 각자의 매력이 듬뿍 들어가져 있는데요. 저는 특히나 손칼국수와 비빔칼국수를 함께 먹어보고 싶네요. 거기에 가격도 저렴해서 맛에 가성비까지 좋은 달인의 부산 칼국수 맛집입니다. 


20년을 넘게 이어오고 있는 달인의 가게답게 단골들도 아주 많은 곳이에요. 달인의 손칼국수는 일체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100%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어서 다소 시간이 걸리기도 한다고 해요. 이 또한 칼국수 한그릇에 정성을 담아 만들어낸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칼국수 달인의 가게의 별미는 콩국수와 묵밥이 있는데 이것 역시 별미라고 합니다. 식당도 정겨운 노포같은 곳이라 곳곳에 추억이 깉들어져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칼국수와 찰떡궁합인 깍두기나 김치도 일품이라고 하니 뜨끈한 칼국수 한그릇이 정말 더더욱 맛보고 싶어집니다. 뭐하나 흠잡을게 없을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달인의 칼국수는 기본으로 맛보다가 양념장을 추가해서 또 다른 매력으로도 즐길수 있어요. 부산 생활의달인 맛집들은 나올때마다 모두 대박인것 같네요 ㅋㅋ 이번 칼국수 달인의 칼국수집 역시 정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방송 나가고 나면 직접 수작업으로 많은 손님들에게 제공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더 걸릴수 있겠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칼국수 달인 부산 칼국수집

문숙임 (/66/경력 23)


<현대칼국수>

부산 연제구 과정로132번길 9

051-755-55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