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돈가스 달인 마포구 은둔식달 일본식 돈까스 달인 돈가스집 카미야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돈가스 달인 마포구 은둔식달 일본식 돈까스 달인 돈가스집 카미야

링크메이션 2020. 3. 17. 16:32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돈가스 달인 돈까스집! 오랜만에 돈가스 달인이 나오는것 같네요. 



홍대에서 이 집 모르면 안될 정도로 굉장히 인기가 많은 집이라고 합니다. 대학가 근처라 그런지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도 좋은데 달인의 손에서 탄생하는 명품 돈까스 맛을 볼 수 있으니 안갈 이유가 하나도 없는 곳이네요. 평소에도 사람들로 줄이 길게 서있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해요. 




기다리면서 먹어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곳이라고 합니다. 바삭하게 튀겨낸 돈가스가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두툼한 돼지고기에 잡내하나 없는 깔끔한 맛이라고 해요. 저는 돈가스 소스 없이 자체만 먹어도 너무 맛있을것 같은데요. 돈가스 마니아라서 맛있는 돈까스집 발견하면 너무너무 행복해요!



제대로된 일본식 돈가스를 맛볼수 있는곳! 벌써 10년째 운영중인 내공있는 고수가 숨어있는 곳입니다. 일본을 가지 않아도 일본보다 더 바삭하고 맛있는 돈까스를 맛볼수 있는곳! 그리고 돼지고기는 흑돼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제대로된 육즙까지 맛볼수 있어서 이제는 돈가스 명성이 굳이 일본이 아닌듯 해요. 이렇게 국내에서도 더 맛있는 달인의 집이 있기에 멀리 가지 않아도 명품 돈가스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돈가스 소스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생활의 달인 돈가스 달인의 소스는 정말 꼭 맛볼만 하다고 해요. 어떻게 보면 튀김 특유의 기름진 맛을 제대로 잡아주고 입맛을 자극하는 새콤한 돈가스 소시가 특징인데요. 상큼한 유자 간장소스 역시 돈가스이 풍미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고 합니다. 



두툼하지만 부드러운 고기와 바삭한 식감의 조화가 최고인 일본식 돈가스의 비법을 오늘 공개하기까지! 홍대가면 혼카츠 말고 달인의 돈까스집도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리뷰>

출근해서 점심시간에 찾아갔는데 맛도 좋고 양도 적당히 푸짐해서 좋았어요~


혼카츠 가려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여기갔는데 맛있네요


친구셋이서 홍대거리를 배회하다 들어갔습니다 저는 히레가츠를 먹었는데 살이 도톰하니 맛있었습니다 웨이팅이 조금 있었지만 먹고나니 대만족! ㅎㅎ 사람이 꽉차있고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오는거보니 유명한집인가봐요ㅎㅎ 돈까스 땡길때 자주 갈께요~ 다음에는 다른메뉴를 도전!!


자주가는집


돈부리 맛있고 양 적당함 알바생이 불친절함


평일도 웨이팅 좀 있어요


메뉴가 다양하여 좋았고 테이블의 회전율도 빠른 편이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동네를 감안하였을 때 가격도 나쁘지 않았다. 단, 웨이팅 해야 한다면 조금 고민 할 것 같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돈가스 달인

<카미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8-6

02-322-573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