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바나나 파운드케이크 달인 부천 파운드케이크 빵집 오븐크로아상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바나나 파운드케이크 달인 부천 파운드케이크 빵집 오븐크로아상

링크메이션 2020. 3. 17. 17:05

생활의달인 바나나 파운드케이크 달인 빵집! 그동안 파운드케이크 달인들이 많이 소개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바나나 파운드케이크를 잘하는 달인이 소개됩니다. 



부천에 위치해 있는 베이커리집인데요. 달인의 바나나 파운드케이크는 어디에서도 맛볼수 없는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다고 해요. 겉으로보기에는 그냥 평범해보이는 동네 빵집이지만 어느 유명한 빵집에 뒤지지 않는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바나나 파운드케이크부터 스콘 앙버터 등 정말 동네 아는 사람들에게는 명품 빵집이라고 해요.




얼마전부터 파운드케이크가 디저트계의 대세로 떠올랐는데요. 그동안 먹었던 카스테라와는 비슷하면서도 정말 다른 식감의 저도 너무나 애정하는 디저트에요! 심지어 카페갈때마다 파운드케이크는 꼭 하나씩 사서 비교해서 먹었었는데요. 달인의 파운드케이크는 어떤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참을수 없는 달콤한 냄새와 포슬포슬한 시감의 빵 결이 정말 마니아로 만들어버리는데요. 달인의 바나나 파운드케이크는 통 바나나 파운드케이크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맛이라고 합니다. 



이원용 달인은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 요리학교를 이수한 후 호주에서 10년 동안이나 제빵사로 근무했다고 해요. 제대로된 내공을 갖추고 본인의 노력과 정성까지 더해져 이런 명품 빵 맛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요. 입증된 제과제빵 실력자네요. 



달인의 파운드케이크는 100% 빨간생 홍곡을 갈아 만든  쌀가루로 반죽을 만들어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완성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달인만의 비법에는 과육 드대로의 바나나를 넣는것인데요. 향만 첨가한 가짜가 아닌 인공적인 향을 가미하지 않은 은은한 과육 자체의 단 맛을 느낄수 있는 찐바나나 파운드케이크맛이라고 합니다. 



이 밖에도 달인만의 비밀 재료가 들어가서 완성된다는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 평소에도 품절이 자주 된다고 하는데 방송 끝나고 나면 정말 맛보기 더 힘들어질 달인의 케이크겠네요.


<리뷰>

깜파뉴가 둘다 맛있습니다.


애용합니다:) 빵이 다 맛있구요


초코 크로와상 맛있는데 너무 초코가 잘 떨어져서 깔끔히 먹기가 힘들어요 ㅠㅠ


몽블랑은 촉촉한 편이고 바질크림빵은 겉이 아주 바삭합니다. 단팥빵에는 크림치즈도 들어있어 가성비 좋네요~


바게트가 맛있어요


빵맛집!


동네 귀여운 빵집이에요 빨미까레있어서 좋아요 ㅎㅎ


앙버터랑 마차스콘 강추!!!!


생활의달인 바나나 파운드케이크 달인 빵집

<오븐크로아상>

경기 부천시 상이로 51

032-328-05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