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편스토랑 이정현 달걀덮밥 레시피 CU편의점 출시 이정현 정수기 광고 보기 본문

읽을거리

편스토랑 이정현 달걀덮밥 레시피 CU편의점 출시 이정현 정수기 광고 보기

링크메이션 2020. 3. 14. 00:53


편스토랑 6번째 정식 CU출시 메뉴의 영광은 바로 이정현의 달걀덮밥이었습니다. 낙지와 달걀의 조화가 이루어진 달걀덮밥! 이정현 메번 안타깝게 떨어졌었는데요. 이번에는 1등을 하고야 마네요 ㅎㅎ 매주 정말 다양한 레시피들을 알려줬었는데 그중에서도 달걀덮밥이 그 주인공이었어요!




평가단이 완밥을 한 이정현의 달걀덮밥은 내일 CU에서 구매해서 먹어본 후 후기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뭔가 다른 편의점 덮밥보다 풍미나 영양가면에서 훨씬 괜찮을듯 보여요!




<편스토랑 이정현 달걀덮밥 레시피>


■ 요리 재료

- 대파 1대, 청양고추 2개, 낙지 1마리, 만능 간장 3T, 가염버터 15g, 쪽파 한 줌, 노른자 장 1개, 들기름 0.5T, 고추냉이 0.5t, 식용유 1/2컵, 밥 1공기


■ 만드는 법


1. 프라이팬에 식용유 1/2컵을 두른 후 총총 썬 대파 1대와 청양고추를 2개를 넣어 파기름을 내준다.

2. 낙지는 먹기 좋게 손질해준 후 파기름에 넣고 만능 간장 2T를 넣어 졸여준다. 

3. 뜨거운 밥 1공기 위에 가염버터 15g, 총총 썬 쪽파 한 줌, 만능 간장 1T를 넣어 밥에 양념을 해준다.

4. 양념해준 밥 위에 ➁의 졸여준 낙지를 올려준 후 만능 간장에 절인 노른자 1개를 올려준다.

5. 이후 들기름 0.5T를 넣어준 후 고추냉이 0.5t을 넣어주면 완성!



바디프렌드 정수기 광고를 찍은 이정현! 편스토랑 중간광고로 나오는거 보고 완전 웃겼는데요. 역시 바디프렌드 답게 디자인에 힘을 준 제품입니다 ㅋㅋ



이정현의 히트곡 바꿔 노래로 기가막히게 조화를 이뤘는데요 ㅋㅋ 뭔가 중독성있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