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아내의맛 김현숙 제주도 쑤안라펀 도삭면 마라탕 함덕 제주 맛집 사천빠슈마라탕 본문

읽을거리

아내의맛 김현숙 제주도 쑤안라펀 도삭면 마라탕 함덕 제주 맛집 사천빠슈마라탕

링크메이션 2020. 1. 8. 08:48

아내의맛 기다렸던 김현숙 제주도 먹방! 이 부부 나오면 제주 맛집도 소개되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ㅋㅋ



역시 먹신 김현숙의 남다른 포스! 가게에서 손님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을 진두진휘하고 사장님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장난 아니에요~ ㅋㅋ 김현숙 너무 좋아요!




남편보다 먼저 자리잡고 흡입한 면은 쑤안라펀! 제주도에도 마라탕 인기는 여전하네요. 김현숙이 찾은 맛집도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인 함덕에 위치잡고 있는 곳이에요! 




김현숙 못지 않게 남편도 면발 흡입기! 두꺼운 비빔 도삭면도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요~ 언뜻보면 퍽퍽해보일수 있으나 김현숙의 맛표현으로는 양념이 면발에 다 스며들어 목넘김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네요!



정말 잘먹는 부부 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 숙취로 딱이라는 쑤안라펀! 숙주도 듬뿍있고 얼큰한 국물에 향신료 냄새가 확 날꺼 같은데 그 매력으로 먹는것 같아요!



고구마 당면은 생소한데 쫄깃하니 맛있어보이네요~ 산시식초의 조화가 단짠을 넘을 맛조합이라고 해요! 매운맛과 신맛까지 첨가돼서 오감을 만족시킬수 있을맛!



나중에 제주도 함덕 근처 가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아내의맛 김현숙 제주도 쑤안라펀 맛집>

- 가게명 : 사천빠슈마라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