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슈돌 타조카페 슈퍼맨이돌아왔다 건나블리 건후 타조알 울산 동물원 카페 무룡도원 본문

읽을거리

슈돌 타조카페 슈퍼맨이돌아왔다 건나블리 건후 타조알 울산 동물원 카페 무룡도원

링크메이션 2019. 12. 29. 19:29

#슈퍼맨이돌아왔다 타조카페 #슈돌 타조카페 #슈돌 건후 타조카페 #슈돌 건후 타조알 #슈돌 건나블리 타조 동물 조각상 카페 #슈돌 울산 타조카페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생이 생긴 건후! 지난번 KBS연예대상에서 박주호가 건후 동생이 생긴걸 수상소감에서 오픈했었죠! 셋째도 얼마나 귀여울까요~~ㅎㅎ 오늘은 건후의 동생은 타조알로 대체!




건나블리가 찾은 타조가 있는 타조카페! 마당에는 다양한 동물 조각상들이 있는데요~ 사장님내외와 아이들이 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만들게 되었다는 동물원 카페라고 해요!




이 카페는 타조와 공작새와 칠면조까지 있다는데요! 거기에 거위, 기러기, 토끼, 강아지들과 동네 고양이들도 자유롭게 드나드는 정말 자연이 살아 숨쉬는 카페라고 해요~



아이들에게는 살아있는 자연학습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오늘 건나블리도 엄청 즐기면서 잘 노는게 아이들이 가면 너무나 좋아할 것 같아요!



게다가 타조알 껍질을 꾸미며 너무나 좋아라하는 거후! 행복지수 Up Up!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한다고 하니 아이 있으신 분들은 여행가셔서 꼭 들려봐도 좋을것 같네요!



커피한잔값이 동물원값을 대체할만해서 가성비로도 최고의 카페네요! 그리고 타조들이 생각보다 순하다고 해요~ 너무 귀엽네요 ㅎㅎ



일단 자연이 탁트여있어서 어른들에게도 힐링이 되는 카페 같아요!


<슈돌 타조카페 슈퍼맨이돌아왔다 건나블리 울산 카페>

- 가게명 : 무룡도원

- 주소 : 울산 울주군 온양읍 대안리 678-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