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생갈치 1m 가격 제주도 서귀포시 삼원정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생갈치 1m 가격 제주도 서귀포시 삼원정

링크메이션 2019. 12. 30. 16:15

생생정보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맛집! 오늘 고수의부엌 첫번째 맛집인데요~ 



제주도 하면 통갈치가 유명하죠! 1m 통갈치구이와 조림으로 유명한집들이 많아서 매스컴에 많이 출연했었는데 오늘도 그에 못지 않은 맛집이 소개됩니다! 서귀포 수협에서 유일하게 생갈치만을 공급받는 식당이라고 해요~ 제주 3대 갈치집만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데요!




생갈치답게 싱싱함은 물론이거니와 살도 두툼하니 먹을게 정말 많다고 해요~ 갈치 빛깔이 정말 남다른것 같구요 크기며 길이가 어마무시하네요! 




살이 오른 갈치를 먹으면 정말 담백하니 고기보다도 맛있자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통갈치구이를 좋아하는데요! 통갈치조림도 맛깔나는 양념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밥에 쓱싹 비벼먹으면 두그릇은 먹을수 있겠네요!



리뷰를 보니 5점 만점에 4점~5점을 주었네요! "통갈치조림에 큰 기대가 없었고 유명한 곳은 정말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생각을 고쳐먹게 한 곳! 정말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진짜 짱짱.. 너무 맛있어서 조림 국물까지 싹싹 먹었어요ㅎㅎ"



특히나 부모님 모시고 가면 너무 좋을것 같네요!


<메뉴&가격>

- 해물 통갈치조림(소) 11만원

- 통갈치조림 2인 9만원

- 통갈치구이 2인 9만원

- 소소한세트 18만원


<생생정보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 삼원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285-7

064-738-107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