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집사부일체 문소리 집 문소리 장준환 집 인테리어 딸 공개 위치 본문

읽을거리

집사부일체 문소리 집 문소리 장준환 집 인테리어 딸 공개 위치

링크메이션 2019. 12. 29. 19:08

집사부일체 오늘의 사부님들은 한국영화 100주년 특집 영화인들의 아트하우스! 문소리 장준환이 주인공인데요!



복층형의 문소리 집 최초 공개~ 영화인 부부의 평범한 일상이 공개되는데요! 일단은 집 분위기가 엄청 아늑하니 따뜻해보여요! 특히 거실뷰가 진짜 뉴질랜드인 마냥 호수가 쭉 보여지는데요~ 문소리 집 위치는 동탄입니다!




깔끔한 외관에 책이 정말 많은 두 사람의 하우스에요! 뭔가 모던하면서도 화려할것 같은 분위기와는 정반대인데요~ 아 정말 아기자기 너무 예븐 집 인테리어인것 같아요!




강동원을 비롯해서 많은 영화인 후배들이 머물다간 명소! ㅎㅎ 술을 좋아라해서 그런지 술먹고 이 집에서 많이들 자고 가나봐요~ ㅎㅎ 문소리 배우 성격도 털털해서 너무나 좋아하는데! ㅋ



거실에는 탁트인 주방과 우드톤의 식탁이 예쁘구요~ 간간히 색색깔로 포인트를 줘서 너무 튀지도 화려하지도 않은것 같아요!



이들의 러브하우스 공간이 너무 잘 꾸며져 있는듯! 딸 하나가 있는데 너무 오붓하게 잘 지낼것 같은 집이네요~ 



세식구가 함께 자는 침실에도 책이 한가득인데요! 와~ 정말 자기전에도 모두 독서 삼매경이라고 해요!



딸이 좀 컸는데도 아직도 함께 자나봐요~ 패밀리 침대가 한쪽을 모두 차지하고 있네요! 가족이 함께 잠드는 포그한 안방의 모습!



그리고 창너머로 보이는 탁트인 호수 뷰가 정말 최고인듯하네요! 오리가 둥둥 띄어다녀요!



그리고 딸이 쓰는 작은방에는 아기자기한 수집품들과 손수 만든 작품들이 있는 작업실로 쓰인다고 해요! 예술가들의 자식이라서 감각이 남다른것 같아요~ 재활용품으로 지은 미니어처 작은 집들을 만든 솜씨가 장난이 아니에요!



문소리 장준환 감독 집은 맨 꼭대기층인데요~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가면 테라스가 있어요! 거기에는 반려견 두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얼마전 분의의 사고로 한쪽 다리를 잃은 댕댕이를 잘 키우고 있네요~



2층에서 보는 동탄호수공원 뷰는 정말 기가막히네요~(저는 엄마집이 동탄이라서 자주 가는데 동탄2신도시는 좀 멀어서 호수공원쪽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렇게 좋은지 몰랐네요 ㅎㅎ)



요즘 복층형 아파트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딱 거실 공간과 자기 공간들이 분리되어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문소리가 사는 집은 요즘 뜨는 동탄호수공원 근처인데요~ 동탄 레이크뷰를 자랑하는 동탄레이크자이더테라스네요! 원래 3억원 후반대였는데 지금 시세는 8억원대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