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전복삼계탕 전참시 미스트롯 회식 진전복삼계탕 본문

읽을거리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전복삼계탕 전참시 미스트롯 회식 진전복삼계탕

링크메이션 2019. 12. 28. 23:59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전복삼계탕 #전참시 송가인 전복삼계탕 맛집 #전참시 미스트롯 전국투어콘서트 회식 전복삼계탕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미스트롯 콘서트 후 회식자리로 간 전복삼계탕 맛집! 전복과 삼계탕이 만난 맛집인데요~ 얼큰한 육수에 몸에 좋은 전복과 삼계탕을 한꺼번에 맛볼수 있는곳!




다들 전복삼계탕으로 몸보신 제대로 한 것 같은데요~ 기력이 다시 살아나겠어요. 근데 정말 체력들 좋네요! ㅎㅎ




회식 자리도 흥겨운 미스트롯 멤버들~ MC딩동까지 출동했네요 ㅎㅎ 맛있게 먹는 전복삼계탕 비주얼 보니 저도 먹고 싶어 지네요!



송가인 미스트롯 콘서트 대기실에서 이모님이 직접 싸오신 홍어 먹방까지~ 정말 든든하게 제대로 잘 챙겨먹는것 같아요~ 역시 전라도 손맛!



전국투어콘서트 보니 저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열심히 일 한 만큼 몸보신도 제대로 한 송가인과 미스트롯 멤버들!



회식메뉴 전복삼계탕은 강남구청쪽 논현동에 위치해있는 식당입니다!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전복삼계탕 맛집>

- 가게명 : 진전복삼계탕

-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3-5 1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