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묵은지소갈비찜 택시맛객 양평 묵은지소갈비찜 맛집 흥청골매운갈비찜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묵은지소갈비찜 택시맛객 양평 묵은지소갈비찜 맛집 흥청골매운갈비찜

링크메이션 2019. 12. 27. 18:48

생생정보 택시맛객 양평 특집! 오늘 첫번째 맛집은 바로 묵은지소갈비찜 맛집이에요~ 양평에서 추천할만한 식당으로 꼽힌것인데요!



매운 소갈비찜으로 소문난 맛집이라고 해요! 예약자 리뷰만 봐도 5점 만점에 4.9점으로 엄청 높은 점수인데요! 정말 믿고 갈수 있는 맛집인가봐요! 매콤한 맛에 스트레스 풀기에 딱 좋은 생생정보 묵은지소갈비찜집인것 같아요!




이 집의 비법은 바로 이 매운양념인데요~ 맛있게 매운 양념과 함께 잘 어울러지면서 소갈비도 엄청 부드럽다고 하니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밥과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묵은지가 들어갔기 때문에 김치와 소갈비를 함께 싸먹으면 다른 매운갈비찜과는 차원이 다른 맛일것 같아요! 양푼에 계란후라이가 들어가 있어서 함께 비벼 먹어도 꿀맛! 묵은지 맛 또한 정말 기가 막히다고 해요~ 김치가 맛있으니 맛이 없을수 없죠!


갈비살도 엄청 두툼하니 양도 푸짐하네요! 배불리 먹을수 있어서도 좋구요!



양평에서 한버 찾으면 정말 잊을수 없는 맛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양평 놀러가서 매번 똑같은것만 먹었었는데 정말 생생정보 묵은지소갈비찜은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메뉴네요!



<생생정보 묵은지소갈비찜 리뷰>

덜매운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갈비뿐만 아니라 김치도 맛있습니다.난방기구가 있는데 가게가 좀 춥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감사합니다

갈비찜이 너무나 맛있는듯~!!

맛있는곳으로 유명해서 방문했는데 역시나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 ㅎ

잘먹고갑니당ㅎ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 다음에도 잘부탁드려요 정말 친절하셔서 재밌는시간 보내다 갑니다 ㅎ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주차도 편했고, 찾아가는 경로도 편했습니다. 맛도 좋았으며 친철하시구요.

소문으로 맛있는건 이미 알았구요~ 방에서 단체회식도 가능하네요ㅎㅎ 정말정말 잘먹고왔습니다^^

점심메뉴로 간단히먹기좋은거같아요~ 김치찜+매운갈비찜 느낌이에요~~


<생생정보 묵은지소갈비찜 택시맛객 양평 맛집>

◈ 원조흥청골매운갈비찜 (묵은지소갈비찜)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흥청길18번길 1-2

 031-772-4973

- 영업시간 : 10:0022:00 / 첫째, 셋째주 월요일 휴무

- 묵은지소갈비찜 () 30,0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