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홍성 한우 김준현 전지적먹방시점 한우고기집 가격 내당한우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홍성 한우 김준현 전지적먹방시점 한우고기집 가격 내당한우

링크메이션 2019. 12. 27. 11:39

맛있는녀석들 다시 찾은 홍성 한우집! 오늘은 전지적먹방시점 특집인데요! 매니저와 함께하는 먹방인데~ 김준현의 인생 한우 고기집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지난번 맛녀석들에서 시간 제한으로 먹방을 선보였던 빛깔과 마블링이 기가막혔던 한우고기집이에요! 무려 한끼를 위해 홍성까지 달려간 역시 김프로! 매니저들도 따라서 홍성까지 운전해서 찾아갔어야했는데요~ 하지만 한우 비주얼 보니 와우 갈만 하겠어요!




고기 굽는 신으로 굽신으로 불리는 김준현이기에! 정말 고기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데요~ 그만큼 맛있는녀석들 김준현이 인정한 고깃집이기 때문에 더욱더 믿고 갈 수 있을것 같아요!




와 저 한우 먹방하면 대체 몇십만원이 나올꺼요 ㅋㅋㅋ 맛있는녀석들 305회 시청자추천게릴라 맛집편에서도 진짜 맛녀석들 엄청 먹었었거든요!



홍성하면 한우! 한우하면 홍성! 특히나 이 집 먹방에서는 새울살이 기가막혀 보였어요~ 입안에 들어가면 그냥 녹아버리는 새우살 뿐만 아니라 등심, 제비추리까지~ 모두 신선해보이는 고기 먹방!



한우도 김준현이 직접 구워주면 몇배 더 맛있을것 같아요! 맛없는 고기도 살릴것 같은 굽신~ ㅋㅋ 이번 2시간 내내 먹방에도 고기는 모두 김준현이 직접 구웠다고 해요!



다리에 쥐가 날 정도로 먹방을 선보였다는데요 ㅎㅎ 장시간 먹방에도 매니저의 먹성은 엄청 대단했다고! 와우~ 진짜 잘먹는 연예인에 잘먹는 매니저에요!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전지적먹방시점 홍성 한우집에서 이들 3명이 먹은양은 무려 13인분으로 60만원어치의 금액이 나왔다고 하네요 ㅋㅋㅋ 홍성 가면 맛있는녀석들 한우고기 맛집으로 꼭 한번 가보세용!



<네이버 영수증 리뷰>

홍성에서 유명한 곳! 가격이저렴하진 않지만 고기가 좋음

너무 잘먹었어요. 한우도 한우지만 반찬도 훌륭해요. 생간과 천엽으로 시동걸고 알밥에 기본 우거지찌개도 맛있어요. 나물반찬, 더덕구이도 나오고 김치, 양파장아찌. 암튼 반찬도 많아요.애기 산삼 두뿌리는 입가심 하는것도 좋아요. 공기밥에는 된장찌개 나오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우거지찌개가 더 맛있네요. 갈비탕도 시켰는데 고기.많이 들어있었어요. 다음 월급날 또 가려구요 ㅋ

한우는 역시 내당한우!!!

한우는 내당한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 소고기는 또 처음일세 존맛 비싸서 많이 못먹은게 한이네

할머니 모시고 가족들이랑 식사했는데 넘 만족스러웠어요~ 정육점도 같이 하는 곳이라 믿음이 갔는데 역시나 고기가 정말 연하고 맛있더라구요! 할머니 이가 안좋으신대도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주 잘 드셨어요^^ 해장국, 목이버섯, 나물 등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오고 모두 맛도 좋았어요. 육사시미, 육회, 한우모듬 먹고 냉면까지 먹고왔습니다~ 육사시미 처음 먹어봤는데 넘 맛있네요ㅋㅋㅋㅋ 식당 앞에 주차공간 있고, 주차 만차시에는 길건너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 있어서 거기에 주차하면 될 것 같아요. 재방문 의시 100%에요!

홍성에서 유명한 한우집에서 모듬구이와 육사시미에 후식까지 푸짐하게 먹고 왔네요~

말해 뭐합니까? 가보세요~맛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홍성 한우 맛집>

- 가게명 : 내당한우

- 주소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아문길52번길 6

- 영업시간 : 매일 10시~22시(11시부터 손님받음)

- 메뉴 & 가격 :  내당 스페셜 4만원, 살치살 24000원, 안창살 5만원, 꽃등심 35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