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소꼬리찜 맛의승부사 일 30인분 한정 소꼬리찜 맛집 백년가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소꼬리찜 맛의승부사 일 30인분 한정 소꼬리찜 맛집 백년가

링크메이션 2019. 12. 26. 17:55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소꼬리찜 맛집! 다양한 해산물코스 해신탕과 소꼬리찜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소꼬리찜은 촉촉하고 야들야드한 환상적인 맛을 자랑한다고 해요! 엄청난 스테미너의 꼬리찜 요리~ 원기회복과 보양식으로 엄청 실하고 양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힘이 솟아나는 소꼬리찜의 기운을 느낄수 있는 음식이에요!




생방송투데이 30인분 한정 소꼬리찜의 비법은 아무래도 맛깔스러운 양념같아요~ 다른데는 수육처럼 나오는곳도 있는데요 이 집은 사장님만의 비법 양념장이 들어가서 양념맛이 정말 최강이라고 하네요! 고기까지 야들야들하니 씹는 맛도 일품이구요!




야채들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고기 다 먹고 난 뒤 볶아 먹는 볶음밥도 정말 짱이라고 해요~ 와 비주얼 보면 뼈찜과도 비슷한것 같은데 소꼬리는 뼈찜과는 차원이 다른 건강한 음식이자나요!



정말 감칠맛나는 소고리찜에 볶음밥까지 가득 먹고 나면 배불러도 너무 행복할것 같아요 ㅎㅎ 차원이 다른 깔끔함이 양념맛을 느낄수 있다는 일 30인분 한정 소꼬리찜 맛집! 


아 점심때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생방송투데이 차원이 다른 깔끔함 일 30인분 한정 소꼬리찜 맛집>

- 가게명 : 백년가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9길 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