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코코넛 눈꽃빵 골목빵집 50개 한정 코코넛눈꽃빵 나르다720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코코넛 눈꽃빵 골목빵집 50개 한정 코코넛눈꽃빵 나르다720

링크메이션 2019. 12. 26. 17:39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50개 한정 행복을 주는 코코넛 눈꽃빵 맛집! 



하루 딱 50개 한정으로만 판매하고 있는 이 코코넛 눈꽃빵이 인기라고 하는데요~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골목빵집은 시그니처 사과식빵과 프랑스 정통 크로와상을 잘 만드는 베이커리 카페 전문점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이 골목빵집 매장에서는 하늘을 나는 비행기 안에서 진짜 맛있는 빵을 맛볼수 있는 기분을 느낄수 있도록 정성을 다한다고 하는데요~ 기본을 알고 만드는 빵집이라 건강한 베이커리를 추구한다고 해요! 항상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만드는 빵집이기에 믿고 먹을수 있다고 해요!




코코넛 눈꽃빵 외에도 시그니처인 나르다식빵도 유명하다고 하구요~ 프랑스 정통방식으로 만들어지는 크로와상도 인기메뉴라고 하네요! 크로와상은 정말 맛있는집에서 맛 한번 보고 나면 파리바게트나 뚜레주르 같은데서는 맛없어서 못먹겠더라구요ㅠ



아 정말 또 빵을 보니 밥먹고 배부른데도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코코넛 눈꽃빵은 코코넛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굉장히 중독성 있다고 해요! 한번 먹어보면 그 매력에 사료된다고 하는데요!



당일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고급 빵맛을 맛볼수 있다고 해요! 코코넛 눈꽃빵을 코코넛크림치즈를 숨긴 별을 닮은 하얀빵으로 정말 비주얼도 너무나 예쁘네요~



이 집은 파일럿을 꿈꾸던 쉐프의 취향 그대로 비행기 컨셉의 설렘 가득한 베이커리에요! 골목빵찝 코코넛 눈꽃빵 맛보러 가면 기분까지 재밌어 질것 같네용!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코코넛 눈꽃빵>

- 가게명 : 나르다720

- ㅈ소 : 서울 관악구 청림6길 19-4 1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