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40년 전통 밴댕이 완자탕 무침 구이 밴댕이회 세트 전설의맛 인천 청강횟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40년 전통 밴댕이 완자탕 무침 구이 밴댕이회 세트 전설의맛 인천 청강횟집

링크메이션 2019. 12. 26. 16:37

#생생정보 40년 전통 맛의 신세계 밴댕이 완자탕 전설의맛 첫번째 집!



생생정보 밴댕이 완자탕 맛집! 인천 강화군에 위치해 있는 40년 전통 맛의 신세계 맛집인데요! 밴댕이 완자탕이라는 메뉴는 처음 들어보네요! 원래 강화도가 밴댕이로 유명한데요~ 저도 예전 강화도 놀러가서 횟집마다 밴댕이 메뉴가 있길래 밴댕이무침은 먹어본적이 있어요~




이 집은 밴딩이회, 무침, 구이 모두 유명한데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하는 메뉴는 바로 완자탕이네요! 완자탕은 뜨끈한 음식이라서 항상 무침으로 먹었던 밴댕이와 어떤 조화를 이룰지 궁금해요! 




전망도 좋기 때문에 강화도를 바라보며 싱싱한 회나 해물요리들을 맛볼수 있다는데요! 밴댕이완자탕과 밴딩이회, 밴댕이무침 등 다양하게 즐겨보면 좋을것 같아요~ 강화도가 서울과도 가까워서 자주 놀러가게 되기 때문에 1박으로 다녀와도 좋을것 같구요!



생생정보 40년 전통이 있는 밴댕이 맛집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은데요! 밴댕이 코스로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밴댕이 회+무침+완자탕 코스는 8만원부터 시작이에요~ 아무래도 바다 근처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해물을 맛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밴댕이완자탕 비주얼은 엄청 신기해요! 얼핏 보면 완자들이 만두를 연상시켜서 만두국같은 비주얼인데요~ 가지런히 놓아진 밴댕이 완자들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나중에 강화도 가면 매번 먹던 밴댕이 무침이 아닌 완자탕으로 속풀이 하고 와야겠네요!


■ 생생정보 40년 전통 맛의 신세계 밴댕이 완자탕

<청강횟집>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2845번길 19-1

☎ 032-937-1994

매일 09:00 - 2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