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미운우리새끼 허경환 집 미우새 허경환집 인테리어 짬뽕밥 레시피 공개 본문

읽을거리

미운우리새끼 허경환 집 미우새 허경환집 인테리어 짬뽕밥 레시피 공개

링크메이션 2019. 12. 29. 22:02

#미우새 허경환 집 #미운우리새끼 허경환 집 인테리어 공개!



미운우리새기 허경환 집 공개! 혼자 사는 남자 집 치고 진짜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집이었는데요! 정말 깔끔하게 잘 꾸미고 사네요! 여자가 산다고 해도 믿을법해요~




홍진영과 김영철이 집구경을 하러 왔는데요~ㅋ 마흔파이브 앨범을 도와준 허경환이 홍진영에게 짬뽕 한끼 대접하려고 직접 요리까지 준비한 허경환!




김영철과 투닥거리는것도 너무 웃겼구요! ㅎㅎ 함께 집 구경을 했는데요~ 거실은 모던한 그레이톤 소파에 제가 요즘 너무나 좋아라하는 원형 거실 테이블 두개가 합쳐져 있는 인테리어를 했네요~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도 옆에 뒀구요!



그리고 안방은 우드톤 프레임에 매트가 있고 1인용 테이블과 체어위에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넣어서 허경환이 정말 아기자기한 성격인걸 알겠네요!



그리고 게스트룸의 작은방도 정말 예쁘고 아늑하게 꾸며놨는데요~ 본인을 닮은 피규어와 로봇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어요!



침대 옆에는 화초들로 방에 활기를 넣어줬고 채광까지 좋으니 게스트룸으로 딱이네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에도 엄청 신겨쓴 모습의 허경환 집이에요~



허경환 집 위치나 동네 정보는 나오지 않았어요~



그리고 홍진영을 위해 직접 만든 허경환표 짬뽕 레시피도 공개했는데요! 현지에서먹힐까에서 직접 이연복 셰프님한테 전수받은 레시피라고 해요!~



<현지에서먹힐까 미국편 이연복 짬뽕 레시피>


1. 일단 먼저 짬뽕에 들어갈 야채와 해산물들을 손질해 두세요! (청경채, 애호박, 양파, 큰새우, 갑오징어, 청양고추, 작은파, 양송이 등)


2. 센불에 기름을 두르고 파와 다진마늘을 넣어 볶다가 양송이, 청경채, 양파, 호박 등 채소를 넣어 볶아주세요. 


3. 야채가 숨이 죽으면 고운 고춧가루와 두반장소스, 고추를 넣고 물을 부어주세요.


4. 치킨스톡을 넣고 굴소스도 1숟갈을 넣고 간에 따라 추가로 더 넣어줘도 돼고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세요.


5. 물이 끓으면 손질한 해산물을 넣어 끓여준다.



6. 각종 향신료를 넣던데 이건 안넣어도 충분히 맛있는 짬뽕밥 맛을 낼 수 있을것 같아요~


요리까지 잘하는 허경환! 아 저는 허경환 개그 취향 너무 저격이에요~ 너무 웃겨요! ㅋㅋ 이상 미우새 허경환 온라인 집들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