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순대 길동 아바이순대 달인 막창 순대국밥집 모둠순대 고급아바이순대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순대 길동 아바이순대 달인 막창 순대국밥집 모둠순대 고급아바이순대

링크메이션 2019. 1. 21. 13:49

생활의 달인 순대 달인 길동에 위치한 아바이순대 달인 맛집인데요! 달인의 순대집의 순대 맛은 정말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해요!



25년 이상 이어져 오고 있는 달인의 순대 맛집! 전통이 있는만큼 맛의 깊이도 남다르다고 해요! 가게는 그냐 일반 동네 식당 처럼 생겼는데요. 정겨움이 ㅇㅆ으면서도 딱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는 곳이에요! 


달인 순대집의 메뉴는 순대국밥 순대정식 모둠순대 왕순대 술국 순대전골 등등 순대 전문점답게 필요한 메뉴들은 다 있는데요. 순대국밥집의 단짝 깍두기도 물론 맛있다고 해요!




길동 순대 달인의 모둠순대에는 각족 채소와 땅콩이 들어가 있는 아바이 순대가 특징이고 암뽕이라는 새끼보라고도 불리는 특수부위와 오소리감투 막창이 함께 나오는게 특징이에요!


아주 적당히 잘 삶아 나와서 식감도 대박이고 아바이순대와 함께 먹는 특수부위들 맛도 기가막히다고 하는데요. 전 특히 삶아진 막창 맛이 엄청 맛있을것 같아요! 구워먹는것과는 또다른 신세계일듯 +.+




막창은 삶았는데도 잡내 하나 없이 엄청 고소하다고 해요. 정말 최상의 상태일때 딱 내놓는것 같은데요. 어쩜 이리 잘 삶으시는건지 비법이 궁금하네요!



순대국밥 역시 양도 엄청 푸짐한데다가 막창이 여기에도 들어가 있어서 다른곳과 속고기들이 달라서 좋은것 같아요! 기본 소주 2병은 먹을각! ㅋㅋ 이 집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그리고 달인의 순대집은 특이하게 간판이 거꾸로 달려있어요 ㅎㅎㅎ




막창과 순대 모두 좋아하니 전 달인의 순대국밥을 꼭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생활의 달인 순대 달인 길동 아바이순대집>

- 가게명 : 고급아바이순대

- 주소 : 서울 강동구 진황도로 127(길동 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