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홍두깨 칼국수 장사의신 연매출 11억 해물 손 칼국수집 작동홍두깨칼국수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홍두깨 칼국수 장사의신 연매출 11억 해물 손 칼국수집 작동홍두깨칼국수

링크메이션 2019. 1. 21. 17:22

생생정보 장사의신 오늘은 연매출 11억을 하는 대박집! 홍두깨 칼국수 맛집이에요! 부천에 위치한 칼국수집인데요! 어떻게 홍두깨 칼국수 하나로 연매출 11억이나 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직접 수타로 뽑은 면에 맛있는 칼국수 육수와 만난 환상의 조합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칼국수 해물칼국수로 매스컴에 소개된 유명한 맛집이네요!


칼국수를 시키면 먼저 꽁보리비빕밥이 나오는데요. 입맛 돋구는 에피타이저로 딱인것 같아요! 그다음엔 시원한 해물육수와 쫄깃한 면발! 장사의신 홍두깨 칼국수 비주얼 끝장입니다!




추운 겨울 한그릇 하고 싶은 딱 요즘 땡기는 음식이네요!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인것 같아요! 기본 해물칼국수 맛에 충실한 홍두깨 칼국수! 삼삼하니 어른 아이들 입맛에 모두 충족시키는 맛인것 같아 기본에 충실한 집 같아요!




블로그 평도 아주 좋은 곳이네요! 리뷰들이 다 좋아요!



나중에 부천가게 되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생생정보 홍두깨 칼국수 장사의신 맛집>

- 가게명 : 작동홍두깨칼국수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560번길 63

- 가격 : 칼국수 8천원

- 영업시간 : 10시30분~21시30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