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종로 보쌈 달인 은둔식달 보쌈의 달인 모둠 보쌈집 천하보쌈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종로 보쌈 달인 은둔식달 보쌈의 달인 모둠 보쌈집 천하보쌈

링크메이션 2019. 1. 21. 13:34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숨어있는 맛의 달인 오늘의 맛집은 보쌈 달인 맛집이에요! 안국역 근처에 위치한 보쌈 전문점인데요!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소박한 분위기의 보쌈 달인 맛집이에요!



달인의 보쌈은 겨울에는 굴이 들어가고 여름철에는 삶은 낙지를 곁들여 내는 모둠보쌈이 인기라고 해요! 와 굴들어가면 바다향과 시원한 맛이 나는데 삶은 낙지는 맛이 상상이 안가네요!



된장찌개와 밑반찬도 먹음직스럽게 나와서 점심에는 보쌈 정식을 맛보는것도 참 좋다고 해요! 점심 저녁 식사와 술안주로 모두 잘 어울리고 종로라서 직장인들 회식하기에도 참 좋은것 같네요!



달인의 보쌈은 보들보들한 고기 식감이 짱이라고 해요! 한번 맛보면 정말 반한다는 그 고기의 질! 그래서 다른집 고기들 모양과는 조금 다른것 같아요!


달인의 모둠보쌈은 계절별로 구성이 다르지만 족발 보쌈 다양한 메뉴들을 함께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더 담백해보이고 비계부분도 많이 보이지 않구요! 국밥에 들어가는 양지 고기 느낌이랄까. 기름지지 않아서 담백하고 부드러운 고기 맛에 쌈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김치랑 먹어도 잘 어울리고 앉아서 그냥 계속 들어가게 된다고 해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사진출처 - 구글 종로 '천하보쌈' 이미지 검색결과)


달인의 보쌈 맛집 비법은 바로 고기 잡내가 안나게 하는 것이라고 해요! 오랜시간 달인만의 비법으로 만들어진 명품 수육 보쌈 고기! 꼭 한번 방문해서 맛보고 싶은 맛집이네요!


<생활의 달인 보쌈 달인 보쌈집>

- 가게명 : 천하보쌈

- 주소 : 서울 종로구 창덩궁1길 8(원서동 144)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24시(명절 휴무)

- 가격 : 보쌈정식 9천원, 모둠보쌈 6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