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육개장칼국수 맛녀석 빨간맛 육전 육칼집 남양주 동동국수집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육개장칼국수 맛녀석 빨간맛 육전 육칼집 남양주 동동국수집

링크메이션 2019. 1. 18. 19:03

맛있는녀석들 오늘은 빨간맛 특집! 첫번째 맛집은 바로 육개장칼국수 맛집이에요! 남양ㅈ에 위치한 유명한 육칼집인데요! 와 이 집 엄청 유명한곳이네요 ㅋㅋㅋ 팔당맛집 육칼로 유명한 별내 국수집! 체인도 많이 있네요!



빨간 육개장칼국수 국물이 인상적인데요! 얼큰하니 진짜 맛있어 보여요! 와.. 건더기 고기 고명과 고사리와 쫄깃한 면발을 함께 먹어주면 이런 추운날 거뜬하겠는데요!




얼큰한 불맛의 빨간맛 제대로일것 같은데요! 매콤보이 유민상도 인정한 훅들어오는 매콤한맛! 땀 한바가지 흘리겠네요 ㅋㅋ 추운날씨에 더 생각나는 칼칼한 맛!




얼큰 시원 칼칼 3콤보라고 해요! ㅋㅋㅋ 면치기 한번 제대로 보여주겠네요! 면발은 해물칼국수에 들어가는것보다는 매끈한 면인것 같아요! 그래서 건더기들과 잘어울러 지는듯 한데요! 이집은 육칼도 맛있지만 전 비빔국수가 엄청 맛있을것 같아요!



종류별로 국수를 시켜먹어도 좋구! 굴전과 만두 등 육칼과 환상궁합인 메뉴들도 많이 있네용!



육전도 먹어보고 싶고! 와 팔당 놀러가면 맛있는녀석들 육개장칼국수 맛집 꼭 한번 가봐야겠어용!


<맛있는녀석들 육개장칼국수 맛집>

- 가게명 : 동동국수집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 영업시간 : 매일 9시~21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