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연탄곱창구이 곱창양념갈비 당진 곱창집 902곱창연탄구이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연탄곱창구이 곱창양념갈비 당진 곱창집 902곱창연탄구이

링크메이션 2019. 1. 18. 18:13

생생정보 연탄곱창구이 맛집! 딱하나바꿨을뿐인데 두번째 맛집이에요! 연탄에서 구워내는 곱창구이 전문점인데요! 다른곳보다 불맛이 대박일것 같네요!



이집의 메뉴는 곱창 막창 갈비 목살 똥집 닭발 등등!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게 특징이에요! 특히나 연탄불 향이 곱창에 베면 특유의 비린내도 잡아주고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곱창막창갈비, 막창갈비목살, 곱창갈비닭발, 막창갈비껍데기 등 여러 조합이 특이하네요!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연탄 곱창구이집 가면 이래저래 메뉴 선정이 힘들것 같은데 먹기 좋게 셋트로 잘 구성되어 있네요!


특히 전 곱창양념갈비가 너무나 맛있어 보여용!




와.. 이건 진짜 소주각! 비주얼 끝장이네요 ㅋㅋ 쫀득똔득 곱창 막창 특유의 식감을 너무 좋아하는데!! 당진 가면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ㅋㅋ 당진은 회먹으러 좀 갔었는뎅 ㅋ



비주얼이 진짜 곱네요 고와! 철판 끝에 계란찜과 콘치즈까지 나오다니! 여자들한테도 인기 만점이겠어요!


<생생정보 연탄곱창구이 맛집>

- 가게명 : 902곱창연탄구이

- 주소 : 충남 당진시 북문로 1길 37-13

- 영업시간 : 15시~3시

- 가격 : 곱창 1만원, 막창 11000원, 갈비 11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