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놀라운토요일 꼬리찜 놀토 남대문시장 꼬리곰탕 70년전통 꼬리찜 맛집 본문

읽을거리

놀라운토요일 꼬리찜 놀토 남대문시장 꼬리곰탕 70년전통 꼬리찜 맛집

링크메이션 2019. 1. 19. 17:17

놀라운토요일 오늘은 남대문시장 음식들 총 출동! 남대문시장의 명물 음식들을 걸고 하는 게임인데요! 첫번째 음식은 바로 푹 곤 꼬리찜에서 우러나는 골인의 진한 감동 슛 꼬리예요 찜!! 



와 저도 남대문시장에서 꼬리찜을 처음 먹어봤는데와 완전 감동쓰! 정말 맛있었어요! 소꼬리찜만의 그 특유의 육질과 식감과 그리고 찍어먹는 소스가 예술인데요! 와 그 맛이 다시 생각나네요!




남대문시장 꼬리찜 유명 맛집이 양대산맥 두군데가 있는데요! 둘 다 정말 맜있는것 같아요! 70년 전통의 터줏대감 꼬리찜 집부터 은호식당도 유명하구요!


여럿이 즐길수 있는 별미 꼬리찜!



꼬리에 살도 엄청 두툼하니 많이 붙어있어요! 꼬리곰탕 한그릇에 꼬리뼈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꼬리찜과 꼬리곰탕 모두 둘다 포기할 수 없는데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맛있게 먹을수 있는 놀토 남대문시장 꼬리찜 맛집! 꼬리곰탕도 너무 맛있었어요! 깊은 육수에 부드러운 꼬리살들 발라먹는 재미가 있죠!




TV에도 많이 나온 진정한 유명한 꼬리찜 꼬리곰탕 맛집! 와 이거 보니까 평일에 당장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 보양식으로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놀라운토요일 남대문시장 꼬리찜 맛집>

- 가게명 : 진주집

- 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6-1

- 영업시간 : 매일 00시~24시(연중무휴)

- 가격 : 꼬리토막 23000원, 꼬리찜 65000원, 꼬리곰탕 22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