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알쓸신잡 전주 막걸리집 용진집 가격 본문

읽을거리

알쓸신잡 전주 막걸리집 용진집 가격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7. 22. 18:20

알쓸신잡 전주 막걸리집 용진집 가격


알쓸신잡 이번주는 전주를 방문했는데요. 알쓸신잡 너무 좋아요!! 정말 최정예 멤버들이 모여 유익한 수다로 집중하게 하는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전주하면 먹거리. 먹방을 빼놓을수 없죠!




전주가 맛있는 음식들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 가장 가능성이 큰 이유로는 주변에 산.바다.농지가 모두 모여있어 식재료를 조달 받기에 최적의 위치였기 때문이라고 보고 있어요!



전주에서 점심은 콩나물국밥과 순대국밥 투어를 떠났는데요. 요즘 뜨는 남부시장으로 짝을 지어서 먹방을 선보였네요. 캬~~ 전주 통나물국밥 정말 맛있죵!!



그리고 저녁 수다를 위한 한상! 이번에는 통영 다찌집처럼 술값을 지불하면 여러가지 안주가 나오는 전주 막걸리집을 갔어요! 전주 막걸리골목 유명하죠!


저도 수요미식회에 막걸리집이 나와서 방문했었는데.. 이번에 알쓸신잡 나온 막걸리집이 같은 곳이네요. 근데 이 집 줄이 장난아니네요 ㅠㅠ 진짜 웨이팅 쩔.. 이번에는 장소를 미리 섭외했으니 촬영을 했겠죠?



저는 웨이팅 기다리다 포기하고 그냥 옆에 사람 없는 막걸리집으로 갔었는데.. 폭망.. 완전 초이스 실패 ㅠ 그냥 가지수만 많지.. 그리고 전주 막걸리는 좀 맛이 없더라구요;;; 넘나 먹으면서 아까웠다는..



근데 용진집은 워낙 막걸리골목에서도 TV에 항상 나오는곳이라서 뭔가 다를꺼 같기는 해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기다리더라도 용진집으로 꼭 가보려구요!


맛있는 전라도의 대표 메뉴들을 한꺼번에 먹을수 있어서 좋은 전주 막걸리 한상! 다음에 전주 가시면 이집에서는 다양한 음식들을 한꺼번에 먹을수 있으니 더 좋을수도 있으니 들려보세요! ㅋㅋ


<알쓸신잡 전주 막걸리집 맛집>

- 가게명 : 용진집

- 가격 : 기본상 25000원 / 추가 17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