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멕시코음식 타코 멕시코 가정식 식당 이태원 바토스, 엘피노323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멕시코음식 타코 멕시코 가정식 식당 이태원 바토스, 엘피노323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7. 19. 21:57

수요미식회 멕시코음식 타코 멕시코 가정식 식당 이태원 바토스, 엘피노323


수요미식회 멕시코음식 특집인데요! 멕시코음식 대표적으로 타코가 이제 우리나라에도 많이 유명해졌죠! 한참 타코 붐일때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ㅋㅋ



근데 요즘 타코벨도 시들시들한것 같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타코 보니까 땡기기는해요! ㅋㅋ 문닫기전에 가야할 식당 맛집으로 뽑힌 수요미식회 멕시코음식 맛집! 그 중 한곳 이태원에 위치한 곳인데요!



여기는 뭐 엄청나게 유명하죠! 거의 뭐 우리나라에 멕시코음식 터줏대감이라고도 할 수 있다는 ㅋㅋ 저도 자주 가는데요. 



한 2년전까지만해도 웨이팅이 어마어마했었어요 ㅠㅠ 그래서 정말 가고 시어서 줄서서까지 갔었는데 ㅋㅋ 요즘에는 이태원은 그래도 쫌 기다려야되고 예전만큼은 아닌듯.




그리고 신사동 가로수길에 생겼어요! 여기가 줄도 안서고 먹을수 있어서 지난번에 갔었는데, 맛은 이태원이 아무래도 본점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던것 같아용



바토스의 대표메뉴 김치치즈후라이~~~~ 이건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ㅋㅋㅋ 요즘 이태원 바토스 옆으로 타코 맛집으로 유명한곳이 생겼죠!! 근데 역시 이 김치치즈후라이는 바토스가 훨씬 맛있었어영 ㅋㅋ



적절한 고수향과~~~ 짭쪼름한 양념이 참 맛있져! ㅋㅋ



그리고 이집은 전 양갈비 타코가 너무 맛있었어요! 오히려 이국적인 맛이 더 나는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바토스가 국내에서는 원조였던것 같은데 코로나리코도 엄청 유명하죠! 


사진찍기에도 비주얼은 굿! ㅋㅋ 근데 가격은 별로 착하지 않은듯. ㅋㅋ 분위기때문에 가는것 같네용!


그리고 두번째 나온 멕시코음식 맛집은. 바로 이태원에 또다른 멕시코 가정식 맛집이에요! 생긴지 9개월밖에 안됐다고 했는데요. 정말 장사가 잘되고 유명하다고 해요!!



특히 과카몰리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느끼해보이지 않게 청량한 맛이라고 해요!



아 과카몰리 진짜 좋아하는뎅!! 근데 현지인 맛에는 고수가 덜 들어간 맛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집의 유명한 또다른 메뉴는 바로! 까르니따스 타코!!! 따뜻하게 구운 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여용!



이태원이면 꼭 가봐야겠네용!!


<수요미식회 멕시코음식 맛집>

- 가게명 : 바토스 이태원점


<수요미식회 멕시코 가정식 맛집>

- 가게명 : 엘피노323



<수요미식회 멕시코 로컬 느낌 물씬 나는 타코 집 맛집>

http://ddadong87.tistory.com/4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