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완도 전복미역국 전복빵 맛녀석 맛집 일억조 식당, 장보고베이커리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완도 전복미역국 전복빵 맛녀석 맛집 일억조 식당, 장보고베이커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22. 07:23

맛있는녀석들 완도 전복미역국 전복빵 맛녀석 맛집 일억조 식당, 장보고빵


맛있는녀석들 완도특집!! 완도하면 전복이죠!~ ㅋㅋ 우리나라에서 전복양식장이 제일큰곳이죠! 완도가면 육지에서 먹는 싯가보다 저렴하게 정말 전복 배터지게 먹고 올수 있다는데. 멀다는게 흠이죠 ㅠ ㅋㅋㅋ


그래도 한번 날잡고 가면 정말 전복하나로 뽕뺄수 있다고 합니다(우리엄마왈 ㅋㅋ)



와 큼지막한 전복 비주얼! 전복미역국 먹으러 가기전에 먼저 전복빵집을 들렸는데요!



엄청나게 촉촉하고 쫄깃하다는 전복빵! 와우 해산물이 통째로 들어간 빵이라.. 처음본것 같아요. 어떤 조화일지 상상이안되는데 ㅋㅋ 전복은 어딜들어가도 맛있을꺼 같기는해요 ㅋㅋ 



<맛있는녀석들 전복빵 맛집>

- 가게명 : 장보고베이커리



전복미역국집 방문! 이곳은 완도 바다에서 직접 전복 도매입을 하고 있어 그때그때 싱싱한 전복을 사용한다고 해요! 이집 사장님 아들이 운영하는 곳이라는데요.


가족이라도 계산은 철저히! ㅋㅋ 당연히 사와서 판다고 하네요 ㅋㅋ 와. 맛녀석 전복미역국 맛집 밑반찬이 장난아니에요! 역시 전라도 ㅋㅋ



지난번 광구 여행갔을때 6천원 백반에도 기본 밑반찬이 7~8개는 되더라구요. 역시 다린 전라도 클라스 ㅋㅋ



소금과 마늘로만 간을한 전복미역국은 시원한게 특징! 원재료들이 워낙좋으니까요 뭐 ㅋㅋ 캬~ 정말 한그릇 뚝딱하면 몸보신하고 오는거 같아요! 맛있겠다 +.+


<맛녀석 전복미역국 맛집>

- 가게명 : 일억조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