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감자탕집 리스트 잠실 주은감자탕 맛집, 50년전통 후암동 원조감자탕일미집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감자탕집 리스트 잠실 주은감자탕 맛집, 50년전통 후암동 원조감자탕일미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19. 19:06

수요미식회 감자탕집 리스트 잠실 주은감자탕 맛집, 50년전통 후암동 원조감자탕일미집


수요미식회 오늘의 주제는 바로 감자탕~~~~ 와~~~ 감자탕이다~~~ ㅋㅋ 직장인들의 저녁 회식메뉴 거의 TOP인 메뉴죠 ㅋㅋㅋ 거기에 어렸을땐 밤새 술먹고 꼭 마지막 해뜨는거 보며 감자탕 먹으면서 또 해장술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고등학교때 친구들 모임이 감자탕팸인데 이유가 감자탕집에서 항상 모여서거든요 ㅋㅋ 감자탕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근데 요즘은 어딜가도 감자탕은 실패하는거 같지는 않아요!



너무 프랜차이즈식으로 되어서 그런건지~ 맛들이 그렇네요! 그래서 더욱더 궁금한 수요미식회 감자탕 맛집들!



감자탕에는 기가막힌 큰감자들과 돼지고기뼈부분이 들어가자나요. 저는 살코기보다 뼈 사이사이 먹는게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정말 쪽쪽 빼먹는데 ㅋㅋㅋㅋ


엄마왈. 어느 개가 발라먹었냐라는 말을 할정도로 넘나 좋아하는것! ㅋㅋ 일요일에 가족들끼리 목욕하고 와서 항상 먹었더 감자탕! 이번에 수요미식회 소개된 곳은 역시 서울지역 감자탕이네요 ㅋㅋ



(안재홍 나왔어요 ㅋㅋ 전소민이랑 ㅋㅋㅋ 안재홍 넘 귀엽)


수요미식회 감자탕 맛집 첫번째는 바로 잠실 주은 감자탕이에요!



- 가게명 : 주은감자탕

- 위치 :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73

- 영업시간 : 24시

- 가격 : 감자탕 2만5천원


잠실에 위치한 주은감자탕은 국내산 뼈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국내산보다 수입산이 살이 더 많아서 대부분 수입산을 쓴다고 해요! 뼈도 넉넉히 담겨져나와서 가성비도 좋고 칼칼하면서 얼큰한 맛이라는 평이에요!


이집은 처음부터 다대기를 풀지않고 뽀얀국물위에 얹어줘요. 그래서 처음 감자탕의 육수를 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냥 물이아닌 깊은 고기육수를 쓰는듯!!



두번째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감자탕 맛집은 바로 후암동에 위치한 일미집!!



- 가게명 : 원조감자탕일미집

- 위치 : 서울 용산구 후암로1-1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3시

- 메뉴/가격 : 감자탕백반 6천원


이집은 특이하게 감자탕 백반으로 나오는집이에요! 딱 1인분으로 감자탕을 즐길수 있도록 작은 냄비에 덜어나오는데요. 가격도 좋구 점심시간 직장인들 메뉴에 딱인거 같아요!


그리고 깍두기와 김치가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살이 부드럽워서 뼈에서 바로 발라진다고 해요! 살코기는 그대로 와사비 소스에 콕!!!! 나중에 볶음밥까지 비벼먹을수 있는 정말 알찬 코스! 저렴하니 가성비 갑인것 같아요!



정말 감자탕은 사랑입니다 ♥ 아 날씨도 바람불고 추워서 더더욱 땡기는 감자탕이네요!~ 오늘 집에가서 신랑이랑 감자탕에 소주한잔 해야겠어요! ㅋㅋ공감되셨다면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