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박수홍 논현동 산더미해물탕, 랍스터회 맛집 신논현 '해랑' 본문

읽을거리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박수홍 논현동 산더미해물탕, 랍스터회 맛집 신논현 '해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5. 22:00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박수홍 논현동 산더미해물탕, 랍스터회 맛집 신논현 '해랑'


오늘 잘먹겠습니다에 출연한 박수홍의 인생메뉴! 클럽 가기전 딱 먹기 좋다는 랍스터회와 산더미회해물탕! 특히 랍스터가 굉장히 싼집이라고 하는데요!




랍스터 집게 부분은 해물탕에 넣고, 나머지는 회로 나온다고 하네요. 와 랍스터회 먹어보고싶어요! 랍스터회가 진짜 단맛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네요! ㅋㅋㅋ



클럽 가기전 전투력 상승하기 좋은 메뉴 ㅋㅋ 완전웃김 ㅋㅋ


<잘먹겠습니다 박수홍 논현동 산더미해물탕, 랍스터회 맛집>

- 가게명 : 해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