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밀면 부산 맛집 '내호냉면'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밀면 부산 맛집 '내호냉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6. 20:10

맛있는녀석들 밀면 부산 맛집 - 내호냉면


맛있는녀석들 부산 특집 2탄!



오늘 찾아간 첫번째 맛집은 바로 밀면 맛집! 부산하면 밀면이죠 ㅋㅋㅋ 밀면으로 배가 찰까요? ㅋㅋ 맛있는녀석들 4명이서 이번에는 또 얼마나 많이 먹을지 ㅋㅋ 대단할듯 ㅋㅋ



특히 김준현한테는 호로록 3젓가락이면 끝일꺼 같은데요! 역시 2분만에 클리어 ㅋㅋ 부산가면 꼭 먹어보는 부산 향토음식 밀면!! 부산가면 맛집리스트로 등록해놔야겠어요!



<맛있는녀석들 부산 밀면 맛집 정보>

- 가게명 : 내호냉면

- 주소 : 부산시 남구 우암동189-671



<맛있는녀석들 부산 밀면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저는 토마토에 한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