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전주 우족탕 맛집 정보 금암동 '금암우족탕'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전주 우족탕 맛집 정보 금암동 '금암우족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7. 17:34

백종원 3대천왕 전주 우족탕 맛집 정보 금암동 '금암우족탕'


오늘 백종원 3대천왕 67회 특집은 바로 전주 먹거리 소개! 방탄소년단 나오네요 오 ㅋㅋ


전주 수많은 맛집들 소개한 음식 중 하나는 바로 우족탕! 우족탕? 처음들어봐요 오홍 ㅋㅋ 이런게 있었군요! 소의발 ㅋㅋ 소꼬리는 먹어봤어도 우족맛은 어떨까요 ㅋㅋ


전주에 이미 우족탕 60년전통의 김판쇠집이 유명한것 같은데 오늘 소개되는 백종원 3대천왕이 찾은 우족탕 맛집은 김판쇠는 아니에요! 




전주가 소가 유명했군요! 몰랐어요 ㅋㅋㅋ 우족도 발라먹을수 있나봐요. 콜라겐 덩어리! 완전 보양식이라고 해요! 하긴 뼈 끓은 국물만 먹어도 든든할듯 ㅋㅋ




백종원이 간 우족탕 맛집이 김판쇠집이 아니란걸 왜 알았냐면 미리 답사노트에서 보여진 백종원이 먹고있는 뒤에 인테리어가 다르기 때문! ㅋㅋ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보니 금암동에 위치한 금암우족탕같아요!



금암동이 소가 유명한가봐요. 이동네에 유명한 우족탕 집이 몰려있는듯 ㅋㅋ 금암우족탕도 3대째 이어오고 있고 직접 농사지은 걸로 재료를 쓴다고 하네요!




이집은 설렁탕 갈비탕도 많이들 먹는것 같아요. 김치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전주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맛집리스트에 추가 고고!


<백종원 3대천왕 전주 우족탕 맛집>

- 가게명 : 금암우족탕

- 가격/메뉴 : 특우족탕 1만3천원, 우족탕 1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