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전주 경원동 옛날다방 - 우리나라 현존 1호 별그대 다방 '삼양다방'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전주 경원동 옛날다방 - 우리나라 현존 1호 별그대 다방 '삼양다방'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7. 18:17

백종원 3대천왕 전주 경원동 옛날다방 - 우리나라 현존 1호 별그대 다방 '삼양다방'



우리나라 3대 옛날다장중 한곳! 전주에 위치한 삼양다방! 커피안에 계란노른자가 들어가있어요 대박 ㅋㅋ 진짜 옛날에는 저렇게 먹었나요? 신기하네요 ㅋㅋ




별에서온그대 별그대에서도 나왔던 다방이라고 해요!




역사를 자랑하는 다방! 오홍 전주갔을때 한번도 안가봤는데 완전 신기한 체험일듯 다음번엔 가봐야겠어요 ㅋㅋ 다방 정말 정겹네요!


<백종원 3대천왕 전주 옛날다방>

- 가게명 : 삼양다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