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경양식, 홍대 상수동 햄버그스테이크 3대 맛집 정보!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경양식, 홍대 상수동 햄버그스테이크 3대 맛집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8. 09:46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경양식, 홍대 상수동 햄버그스테이크 3대 맛집 정보!


백종원 3대천왕 파스타와 햄버그스테이크의 대결! 아.. 파스타 먹고싶네여.. 비주얼=.+



첫번째 찾은 맛집은 바로 부산에 있는 경양식 느낌의 햄버그스케이크 맛집! 정겨우네요 ㅋㅋ




캬 소고기 패티 위에 계란 반숙을 쏴악 가르면 노른자가 흘러내리죠! 진짜 고소하고 맛있을듯! ㅋㅋ 아 맛잇겠다. 게다가 이집은 아이스크림까지 풀코스로 나온다는! ㅋㅋ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경양식 햄버그 스테이크 맛집>

- 가게명 : 모짜르트




두번째 햄버그 스테이크 맛집은 바로 홍대 프리덤!! ㅋㅋ 홍대에 위치한 햄버그스테이크 맛집! 미모의 이시영과 김지민이 찾았는데요 ㅋㅋ 둘이 케미 너무 좋은듯 ㅋㅋ



캬 여기도 비주얼 끝나네요! 진짜 맛있어보인다 ㅠㅠ 특히 얇게 썬 버섯의 식감도 일품일듯!



그리고 다른 햄버그스테이크! 뚝배기에 끓여나왔네요!



터키풍 햄버그 스테이크 특이해보여요! 이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상수동 3대맛집 중 하나라는 이곳!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백종원 3대천왕 상수동 햄버그스테이크 맛집>

- 가게명 : 윤씨밀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