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잘먹겠습니다 정준하 아현동 간장게장, 참게, 돌게, 꽃게 양념게장 맛집 정보! 본문

읽을거리

잘먹겠습니다 정준하 아현동 간장게장, 참게, 돌게, 꽃게 양념게장 맛집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29. 22:12

잘먹겠습니다 정준하 아현동 간장게장, 참게, 돌게, 꽃게 양념게장 맛집 정보!


식신로드에도 나왔던 정준하 간장게장 맛집!!

이집 식신로드때 봤었는데 진짜로 맛있으니까 정준하가 또 소개했겠죠?ㅋㅋ




진짜 맛있어 보여요!!!!

치약짜듯이 쭉쭉 나오는 돌게 차게 꽃게 게장! ㅋㅋㅋㅋ 역시 정준하가 먹으니 더 맛있어보여요! 내장을 밥에 비비지 않고 얹어 먹는다는데 그 이유는 바로! 입안에서 혀가 비벼줘요~~~ 명언을 남기네요 ㅋㅋ


역시 식신어록 ㅋㅋ 진짜 맛있게 먹네요 ㅋㅋㅋ 3가지 게 맛이 끝내주는듯. 무슨 과자처럼 먹네요!!



<잘먹겠습니다 정준하 아현동 간장게장 맛집>

- 가게명 : 아현동 간장게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