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오나미 논현동 김치돼지파스타, 통닭 맛집 정보 '쎈' 본문

읽을거리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오나미 논현동 김치돼지파스타, 통닭 맛집 정보 '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29. 21:51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오나미 논현동 김치돼지파스타, 통닭 맛집 정보 '쎈'


잘먹겠습니다 편집되었던 오나미 맛집!! 오늘 잘먹겠습니다 연말정산 특집에서 나오네요! ㅋㅋㅋ 허봉을 그리워하는 오나미의 인생메뉴 맛집은 바로 논현동에 위치한 집!!


완전 특이하게 김치돼지파스타라는게 있네요! ㅋㅋㅋ 안주 파는 맛집인듯!! 그리고 통닭은 옛날통닭스럽게 튀겨낸 담백해보이는 치킨! 비어치킨같기도 하네요! 안주로 완전 딱인거 같아요!




아이오아이 김소혜의 맛평가는 김치만두 먹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서인영은 김치돼지파스타를 맛보고 신기한 맛이라고 평가했는데요! ㅋㅋ 한국적이면서 맛있을것 같아요!



가게 이름이 엄청 특이해요 쎈 ㅋㅋㅋ


<잘먹겠습니다 오나미 논현동 김치돼지파스타 맛집>

- 가게명 : 쎈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66-3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