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낙곱새 맛집 - 부산 낙곱새 '구기영 조방낙지'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낙곱새 맛집 - 부산 낙곱새 '구기영 조방낙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30. 18:33

맛있는녀석들 낙곱새 맛집 - 부산 낙곱새 '구기영 조방낙지'


맛있는녀석들 부산특집 2탄!! 다시 부산이 떴다!! 부산을 접수하러 간 맛있는녀석들! 아 부산 좋죠~~ 너무 좋죠!~ 겨울바람 쐬러 가고 싶네요!



저도 예전에 식신로드에서 낙곱새가 나와서 찾아가서 그 집가서 먹었는데 거긴 원조할머니 낙곱새였는데! 맛있었어요! 딱 내스타일 ㅋㅋ 곱창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는데 사실 그집은 새우는 냉동새우여서 낙지가 포인트였는데 이 구기영 조방낙지는 새우를 어떤걸 사용하는지 궁금하네요!




마지막 밥까지 비벼먹으면 금상첨화!!! 아는맛이 더 무섭다더니 ㅋㅋ 침이 꼴깍합니다! ㅋㅋ



<맛있는녀석들 부산 낙곱새 맛집 정보>

- 가게명 : 구기영 조방낙지

- 주소 : 부산 동래구 명장1동 63-4


<맛있는녀석들 낙곱새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낙곱새에는 백프로 볶음밥이 진리죠! ㅋㅋ 수란 만드는게 신기하네요! 다음번에는 문세윤이 알려준대로 먹어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