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연탄불고기 토밥즈 47년 전통 실내마차 2탄 맛집 본문

읽을거리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연탄불고기 토밥즈 47년 전통 실내마차 2탄 맛집

링크메이션 2022. 12. 23. 12:07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전주 맛집 2탄! 전주 가면 무조건 먹어야할 곳이에요! 연탄불고기 맛집!~ 저도 전주 갔을때 사람 있을 시간 피해서 성공했던 맛집인데요! 들어가는 순간 분위기부터 굿굿! 아 맛집이구나 하는 냄새와 분위기에 압도당해용!

전주의 피날레를 장식하러 온 토밥즈의 픽은 SINCE 1976! 무려 47년 동안 전주의 터줏대감으로 자리를 지켜온 최초의 실내마차로 방문을 했는데요! 여기서 파는 연탄불고기는 흔한 연탄불고기와는 다르다고 해요!

 

초벌, 재벌, 삼벌까지 거친 연탄불고기의 폭발하는 불향에 토밥즈의 식욕이 완전 폭발하게 한다는데요. 

역시.. 히밥 먹는걸로 힐링하는데 고기에 강한 히밥.. 진짜 연탄불고기 다 아작내고 올 것 같은 먹방이네요!ㅋㅋ 그리고 이집만의 히든메뉴! 바로 연탄불고기에 김밥과 오징어볶음까지 함께 싸먹으면 정말 꿀맛이라고 해요!

싸먹어야 제맛인 곳! 저도 엄청 싸먹었던것 같아요ㅋㅋ 이건 그냥 맛있는거 안에 맛있는 조합이라 입안에서 축제가 벌어집니다! 이것이 바로 맛의 대잔치! 보기만 해도 군침 돌구요 ㅠㅠ 특히나 이런 불향나는 연탈불고기는 집에서는 절대 맛볼수 없는 거자나요~ 방문해서 먹어야 찐맛을 느낄수 있어요!

워낙 전주 한옥마을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서 전주 방문하시면 당연히 먹코스로 넣어두실텐데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방송 나간 후에 사람이 더 많아질꺼 같네요 ㅎㅎㅎ 그래도 회전율도 빠르고 안에 자리도 넓어서 다른곳보다는 웨이팅이 덜한것 같아요!

김밥도 별거 없는데 연탄불고기와 맛나면 그 감칠맛이 더 폭발하는것 같아요! 아 글쓰면서도 넘나 배고프네요ㅠㅠ 이번 토밥즈 전주 먹방 여행 진짜 넋을 놓고 봤습니다! ㅋㅋ 기회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용!

 

▼맛집 정보는 아래에 있어용!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연탄 불고기 맛집>

- 가게명 : 진미집 본점

- 주소 : 전분 전주시 완산구 노송여울2길 106(서노송동 655-24)

- 가게 소개 : 진미집은 연탄구이 돼지고기와 김밥, 가락국수 등 소박하고 저렴한 메뉴들이 주를 이룹니다. 연탄불에 살짝 그을린 돼지고기 쌈, 출출하다면 김밥이나 국수를 먹으면 된다. 그 외 쭈꾸미와 닭똥집이 일미입니다. 

- 주차 : 노송여울 2길 108, 114 사이 골목에 위치한 유료주차장 이용

- 메뉴/가격 : 돼지불고기 12,000원 / 오징어볶음 15,000원 / 김밥 2,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