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제주 골목빵집 명물 빵집 고기국수 애월읍 소문의맛집 하갈비국수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제주 골목빵집 명물 빵집 고기국수 애월읍 소문의맛집 하갈비국수

링크메이션 2020. 5. 26. 18:54

생방송투데이 오늘은 제주의 맛집 두군데가 소개됩니다! 골목빵집으로 선정된 지역의 명물 빵집을 찾아서 제주도의 베이커리집이 소개되었구요. 소문의 맛집에서는 제주해변에서 차은 달콤한 유혹인 제주의 토속음식 고기국수집도 소개되었습니다. 



먼저 골목빵집 오늘은 제주 명물 빵집이에요! 요즘 제주도에 맛있는 빵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것 같은데요. 체인도 많이 두고 있는 만큼 유명한 제주 지역의 명물 빵집! 식신로드에도 소개되어서 더욱더 유명해졌다는 빵집인데요! 이 집의 대표메뉴는 홍차밀크잼과 생크림브리오슈라고 합니다.




타르트도 너무 맛있어 보이구요! 비주얼도 너무 예쁜 만큼 맛도 좋아서 현지인 관광객 모두 자주 찾는 인기 있는 빵집이라고 합니다! 가격대는 있지만 한번 맛보면 후회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쫄깃한 식빵 부터 빵의 식감도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다고 합니다!




잼도 종류별로 너무 맛있어서 식빵과 함께 먹을 잼쇼핑도 쏠쏠하다고 하니 제주도 놀러가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리뷰>

비싸김 한데 너무너무 맛있어용~~


피칸파이랑 메이플 크림치즈 존맛


메이플 크림치즈 존맛 ㅠㅠ


잼맛집입니다. 6개 사서 선물로 사갑니다. 잼종류가 진짜많은데 그중에서 홍차랑 끼리 잼이 엄청 맛있었어요! 추천


이효리 빵집으로 유명한 메종드쁘띠푸르 그중에서도 식빵이랑 홍차잼이 진짜 맛있었ㅇ요! 제주에 머무눈 시간동안 4번은 온것 같아요 고메식빵 따뜻할 때 꼭 드셔보세요



식빵이 참 맛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좀 비싼편이에요. 그래도 그정도로 맛있기 때문에 자주 방문합니다.


식빵이랑 잼만파는 곳. 다양한 빵을 원한다면 노형동으로가세요


빵 종류도 많고 맛있었어요.. 당근케익만 비추!


분위기 좋고 빵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메이플크림치즈와 홍차딸기식빵 !!!! 강추!!! 여러종류 먹었지만 다른곳과 달랐어요 ~~~


단호박치즈빵 맛있어요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지역의 명물 빵집을 찾아서! 제주​ 편

▶<메종드쁘띠푸르>

주소 : 제주 제주시 신설로7길 3

번호 : 064-702-0919


소문의 맛집 주인공은 제주해변에 위치해 있는 뷰맛집 달콤한 유혹의 고기국수집인데요! 애월읍 애월리에 위치해 있는 분위기 좋은 고기국수집입니다! 제주도 가면 꼭 고기국수는 먹고 와야하자나요! 정말 좋아라 하는데요~ 



저는 매번 공항 근천 고기국수집만 갔었는데 이렇게 뷰가 기가막히 국수집이 있었다니! 처음 알게 되었어요~ 다음번 제주도 방문하면 백프로 갈 예정이에요! 시원하고 탁트인 바다를 보면서 뜨끈한 고기국수 한젓가락 먹으면 정말 속이 뻥 뚫릴것 같습니다! 거기에 진한 국물까지 먹으면 정말 최고의 조화일듯 해요!



그리고 이 집은 다른집과 차별화되게 고기국수 위에 갈비가 올라가져 있어요! 요즘 사람들 취향을 더 반영한 것 같네요! 매번 똑같은 고기국수를 먹었다면 생방송투데이 하갈비국수집 국수도 맛보면 좋을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제주해변에서 찾은 달콤한 유혹 편 

▶<하갈비국수>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55

번호 : 070-4543-27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