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송리단길 해산물덮밥 송파구 해산물덮밥 맛의승부사 도요스6가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송리단길 해산물덮밥 송파구 해산물덮밥 맛의승부사 도요스6가

링크메이션 2020. 5. 26. 18:40

생방송투데이 송리단길 해산물 덮밥 맛집! 오늘 맛의승부사 맛집입니다! 송리단길을 강타한 혼신의 맛을 담은 핫한 해산물 덮밥집입니다!



싱싱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비주얼까지 폭발하는 다양한 해산물덮밥을 종류별로 맛볼수 있는 집입니다! 송파구에 위치해있는데요. 요즘 뜨는 송리단길에서도 핫하디 핫한 맛집이라고 해요. 신선한 해물들이 올라가서 그 식감도 굉장히 쫄깃하면서 맛있다고 합니다!




카이센동은 잘하는 집들이 몇군데 있는데요. 오늘 생방송투데이 해산물덮밥집도 손에 꼽힐정도로 굉장히 솜씨가 좋아보이네요. 아 우니 비주얼 끝납니다. 정말 고소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와사비 살살 풀어서 비벼 밥이랑 한숟갈 뜨면 정말 감동이겠어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정말 맛있는 해산물덮밥 맛보고 나면 가격이 후회스럽지 않을것 같네요! 일본식 회덮밥 스타일인 카이센동을 한국에서 제대로 맛볼수 있는 집 같아요! 리뷰도 너무 좋구요~ 믿고 먹으러 갈 수 있는 곳 같네요!



<리뷰>

여기가 해산물 덮밥 이런거 맛집이라 해서 가서 먹구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 도화새우 진짜 싱싱하구 새우 머리 튀겨주시는데 그게 찐탱으루 존맛탱입니다,, 갓잡은 프리미엄 새우깡 먹는 느낌,, 다들 요기 가시면 스페셜 카이센동으로 꼭 드셔보세요! 저기 귀여운 모찌리도후도 마무리로 먹었는데 디저트 카페 뺨쳐요,, 아 이거 쓰면서도 또 가고싶네여.. 존맛탱구리..사장님 번창하세여...진짜로,, 도요스 뽀에버,,,


예전에 한번 오고 생각나서 또왔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계란찜? 그것두 넘 부드럽고 플레이팅 너무 이뻐서 좋았어요 ㅠㅠ 음식은 뭐 말할것두 없어요,,찐입니다..


최고~~👍👍 일본 오타루에서 먹었던 카이센동을 생각나네요!! 한국에서 또 먹을 수 있다니 감동....😭꼭 갈게요~~❤️


여기는 정말 최고의 맛집🥰!!!! 맛도 서비스도 분위기도 모두 별 다섯 개⭐️⭐️⭐️⭐️⭐️



#송리단길맛집 #석촌호수맛집 왁 여기 징짜 맛있어요 겨란찜이랑 후식으로 나오는 디저트같은것도 맛있구 저는 카이센규동먹고 친구는 카이센동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했슴돠 한 가보셔유


친절하시구 맛도 꿀맛


신선도 좋고 맛도 있고 깔끔한 전통 덮밥집


셰프 스페셜 카이센동 메뉴명대로 특별한 한끼였습니다.


사케동 너무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계란찜 디저트도 맛있게먹었어요~!!


건강하고 맛있어요


#송리단길맛집 #석촌호수맛집 친구랑 처음 가봤는데 알바랑 사장님 다 친절하시고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가고싶네요😆 완전 나만 알고싶은 맛집ㅠ


#송리단길맛집 가게 안에도 산뜻하니 좋고 알바분도 넘 친절하셨어요 !😉 무엇보다 요 메뉴 증말 맛있었어요 추천🙆❣



#송리단길 #도요스6가 #셰프스페셜카이센동 초밥 투어 같이다니는 친구가 사시미 때깔이 기가 막힌 곳이 있다고 왔는데요. 셰프 스페셜 메뉴 시켜서 먹어보니 확 느낌이 옵니다. 참치뱃살이 입에서 녹으면서 알바비도 살살 녹네요ㅠㅜ담번엔 사시미 먹으러 가겠습니다. 좋은 서비스 제공받아서 기분좋게 먹고 왔어요〰️‼


#송리단길맛집 석촌호수에서 가깝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카이센동에 생선이 여러개가 들어가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반찬으로 나오는 김조림과 해초샐러드도 별미더군요. 코로나 때문인지 뭔지 물티슈와 손세정제 등이 테이블마다 비치돼있는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번창하세요~^^


깔끔 담백하니 맛있네요👍


4명이서 음식 각기다른 것 4개 시켰는데 전부 맛있었어요^^


친구랑 맛집 많이 찾아다니고 맛있는 음식 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최고였어요! 위생 맛 친절 다 좋아서 별점 5점 드렸어요


생각나면 내 돈 주고 사먹을 곳, 남이 사주면 땡큐. 셰프 스페셜 카이센동(₩26,000)을 먹었습니다. 밥에 간이 되어 있어 그런지 일본 현지에서 먹는 것보다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우니는 조금 덜 싱싱한 편이라 우니동은 추천하지 않고, 셰프 스페셜이나 다른 카이센동을 추천합니다. 새우를 먹으면 머리만 따로 튀겨주는데 그게 또 고소하니 은근 별미더라고요. 맛있게 먹는 법이나 재료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있어서 좋았어요. 기재한 휴일 말고도 따로 쉬기도 하니 미리 연락해서 오픈 여부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송파동 #송리단길 #카이센동


#송리단길 맛집 #석촌호수 맛집 평소 일식을 좋아하고 카이센동도 좋아해서 여러군데 가보았지만 여기는 진심 최고네요~! 가성비 훌륭하고 맛있고 친절까지! 진심 여기 잘하네요! 맛집입니다


새로운 카이센동의 세계 초밥만 먹어봤지 카이센동은 처음 아니 이게 왼걸 초밥과는 비교불가 완전 신선 완전 만족 완전 기절 도화새우의 자태 그리고 참치와 다른 생선들 모두가다 기가막혔다. 따뜻한 계란찜에서부터 모찌리도후라는 후식까지 완전 굳👍👍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송리단길 강타! 혼신의 맛 담은 해산물 덮밥 

▶<도요스6가>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40

번호 : 02-416-68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