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쫄면 달인 텍사스 바비큐 달인 안성 분식집, 대전 정통 플래터 바베큐집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쫄면 달인 텍사스 바비큐 달인 안성 분식집, 대전 정통 플래터 바베큐집

링크메이션 2020. 6. 1. 16:42

생활의달인 오늘은 은둔시달 쫄면 달인과 텍사스 바베큐 달인이 출연합니다! 안성에 위치해 있는 또다른 쫄면의 달인 쫄면집과 맛집의 고장에 되어 가는 대전에 위치한 텍사스 바비큐 달인.



먼저 안성시 동본동에 위치한 쫄면 달인의 분식집입니다! 은둔식달 답게 겉모습은 평범하고 아주 작은 분식집이고 메뉴도 아주 단촐하게 있는데요! 이 집의 쫄면에서는 고수의 맛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메뉴는 쫄면을 비롯하여 수제로 만든 함박스테이크 비빔밥 오므라이스 김밥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쫄면 달인의 맛집인데 이 집은 돈까스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후기들을 보니 이제는 돈가스를 만들지 않고 함박스테이크로 메뉴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쫄면과 돈까스의 조합이 정말 맛있는데 이제 달인의 가게에서는 맛볼수는 없는것 같네요! 




무려 40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역사가 깊은 분식집이라고 합니다. 많은 단골들이 계속해서 찾는 이유는 달인의 쫄면의 맛이 기가막히기 때문! 사랑받아온 쫄면의 노하우에는 달인 스스로 연구하여 개발한 소스가 핵심이라고 합니다! 직접 만든 소스로 쫄면의 맛을 몇배로 맛있게 한다고 합니다. 



고추장과 각종 양념을 섞고 달인만의 특별한 비법재료가 들어가면 쫄면의 소스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의 쫄면은 육수가 가미되었을때 더욱더 맛이 깊어진다는데요! 이 때 들어가는 육수 도한 감칠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쫄면 소스의 톡톡 쏘는 맛과 만나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제는 추억이 되어진 이 분식집은 맛뿐만 아니라 정겨움까지 간직하고 있는 것 같네요! 


<리뷰>

돈까스는 이제안한데요 원래 아드님이돈까스를 만드셨는데 평택 무진돈까스집을 오픈하셔서 함박으로 메뉴를 바꾸셨데요 쫄면과 돈까스의 조합이좋았는데 함박도 맛은괜찮았어요 재난카드되구요~


돈까스가 유명하다 그래서 갔는데 왜인지 돈까스는 안하고 함박으로 바꼈더라구요 그래서 쫄면으로 급전환 맛있었습니다.


이 지점에 돈까스 없어요...ㅠㅠ그거 없음 반이 사라지는 가겐데


<생활의 달인 745회 방송 정보>


1. 은둔-쫄면 달인

<중앙스넥>

경기 안성시 시장길 63

☎ 031-671-8757


두번째 오늘의 달인은 텍사스 바비큐 달인의 맛집입니다! 대전에서 유명한 바비큐집이라고 해요~ 정통 텍사스 바베큐 스타일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6시~시간 훈연한 5가지 모둠 바베큐 플래터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오랜시간 훈연한 만큼 고기의 육질이 기가막히고 정마 부드럽다고 해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그릴에 노릇하게 구워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수 있는 달인의 가게! 부드러움과 쫄깃함이 공존하는 육질과 독특한 소스로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외국인들에게도 현지의 맛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해요!



15시간의 인고의 기다림으로 맛있는 바비큐 한상을 맛볼수 있는 곳! 달인의 텍사스풍 바베큐는 예순을 넘겨 늘그막에 인생 제2막을 열며 시작했다고 합니다! 텍사스 출신 미군들과 함께 바비큐를 직접 만들어 봉사활동을 다니며 12년간 바비큐를 연구해왔다고 합니다!



달인이 만드는 바비큐는 미국 남주식으로 현지에서 방목한 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달인만의 숙성을 통해 잡내 제거와 속은 쫄깃하면서도 질기지 않은 척로를 잡는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또한 10가지가 넘는 향신료를 배합해서 시즈닝을 해준후 달인이 직접 만든 특제양념을 바라 숯에 훈연해주면 그 황홀한 냄새는 마치 드넓은 자연에 캠핑으로 놀러 온것 같은 느낌까지 준다고 합니다!



불철주야 바베큐에 인생을 바치며 바비큐 요리에 담긴 뜻깊은 사연과 열정으로 다시 쓴 레시피까지 공개한 달인! 정말 대전가면 꼭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리뷰>

간만에 갔는데 역시 맛있네요 애들도 맛있게 잘 먹고 고기 소세지 볶음밥까지 추가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기분좋은 식사 했습니다 :)


갈때마다 맛있어요! ㅎㅎㄹ 지난번방문때보다 고기가 더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항상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셔서 더 좋아요~



들어섰을 때 미국서부 텍사스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3인 플레터 주문해서 먹었는데 일단 양이 매우 푸짐하고 플래터 플레이팅이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수제햄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았고 전체적으로 고기향과 육즙이 고급스러워서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할라피뇨 피클이 저는 특히 마음에 들더군요. 가족단위로 오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예약 시 서비스로 주신 맥주도 맛있었습니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음식도 푸짐하게 맛있었습니다! 또 무엇보다 가게가 서부 테마파크(?)느낌으로 진짜 잘 꾸며져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최고에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짱짱이었어요 ㅎㅎ 촉촉한 바베큐를 원하시면 조금 아쉬울 수 있지만 수제 소시지가... 어우 너무 맛있어요진짜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네이버 예약 했다고 하니 음료도 서비스로 주시고 감동.. 또 방문할 의사사 있습니당! ㅎㅎ


사장님 되게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텍사스플레이트도 맛있습니다 추천추천


단일 셋트 메뉴인것을 모르고 주문했네요 메뉴는 인원수에 따라 이름만 다름 전체적으로 고기의 온도가 많이 식었지만 맛은 괜찮았네요 사장님 친절하시구요


우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ㅎㅎ 가게 분위기도 새롭고 예쁘고 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음식도 엄청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갈게요~ 잘먹었습니다!!


저희 오너님께서 지나가면서 가보고싶다한곳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저두 손님이없을줄알았는데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저흰 자이언트메뉴시켜서 먹었는데 맛있고 나이드신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으셨어요~ 다음에 가족들하고 가봐야겠어요


사장님께서 상당히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브리스킷은 요즘 재료 수급이 어려워서 아쉽게도 맛보지 못했는데 전체적인 구성과 양은 만족스러웠습니다. 구성 중 하나였던 소세지가 생각보다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성도 좋았고 빵이랑 고기랑 소스도 맛있었어요! 폭립이 제일 제 입맛^^ 전에 예약 안하고 늦게 갔더니 고기가 떨어져 영업이 끝났더라구요 ㅠㅠ 꼭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 거같어요. 네이버 예약해서 가세요. 사장님이 맥주도 서비스 주셔서 넘 좋았어용!! 센스짱 :)


둘이 먹기 매우 푸짐했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ㅎㅎ 서비스로 주신 맥주와 와인 너무 잘 마셨고 고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가게에서 술한진하니 기분이 좋았네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또 거기도 너무 맛있어서 또 갈 듯 싶습니다 ^^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바비큐 달인 

<심스 스모크하우스>

대전 유성구 전민로6번길 99

☎ 042-862-206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