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신서유기8 하동 재첩정식 재첩덮밥 재첩국 맛집 원조강변할매 재첩회식당 본문

읽을거리

신서유기8 하동 재첩정식 재첩덮밥 재첩국 맛집 원조강변할매 재첩회식당

링크메이션 2020. 10. 16. 21:42

신서유기8 오늘 2화는 하동 옆동네로 외식을 했는데요! 하동은 재첩이 유명하죠! 첫번째 퀴즈에서 맞춘 사람이 먹게될 재첩정식 맛집!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양한 재첩요리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재첩덮밥 재첩회 재첩국 등 재첩 한상을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퀴즈 정답자는 규현! 혼자 먹는 랜선 미식회 ㅎㅎ 바로 유튜브로 라이브도 하면서 식사를 했네요!




재첩은 영양이 풍부하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을것 같은데여! 아 동네 근처에 재첩맛집이 없어서 그런지 방송 보니까 더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ㅠㅠ




근데 라이브 방송하면서 먹으니 어색하긴 하네요. 신서유기 멤버들 함께 모두 먹었다면 더 맛깔나게 식사 했을것 같습니다 ㅎㅎ



나중에 하동가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신서유기8 하동 재첩정식 재첩덮밥 맛집>

- 가게명 : 원조강변할매 재첩회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