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상주 묵밥집 춘천 튀김 떡볶이 수원 마제소바 달인 맛집 리스트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상주 묵밥집 춘천 튀김 떡볶이 수원 마제소바 달인 맛집 리스트

링크메이션 2020. 6. 22. 19:49

생활의 달인 오늘의 맛집 리스트! 상주 묵밥 달인부터 춘천 튀김 떡볶이 달인에 수원 마제소바 달인까지 오늘의 은둔식달부터 맛집들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상주 묵밥 달인의 묵밥집! 경상북도 상주에 위치해 있는 작은 어느 묵집!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는 묵으로 만드는 묵밥이 유명하다는 상주 맛집입니다! 묵은 식당가면 반찬으로 자주 보지만 만드는 과정이 쉽지많은 않은데요! 저희 엄마도 가게에서 묵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기 때문에 더 잘알아요!



묵을 만드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고 고된 작업을 거쳐 완성되는 따뜻한 달인의 메밀묵! 묵의 맛을 보면 시골의 정겨움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지만 달인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묵을 먹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계속 찾게 된다고 합니다!


이 담백한 묵으로 만든 묵밥의 비법이 무엇일지 궁금한데요~ 시원한 여름에 먹는 묵밥 한그릇이 그리워지네요!


1.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상주 묵밥 달인

<매협묵집>

경북 상주시 사벌국면 상풍로 830

054-534-4251




두번째 은둔식달 맛집은 바로 춘천 튀김 떡볶이 달인입니다! 그동안 달인들의 분식집의 대표 메뉴는 떡볶이! 많은 떡볶이 달인들이 출연했는데요. 오늘  나오는 달인 역시 강원도 춘천에서 유명하다는 튀김 떡볶이집이에요! 여러 손님의 발걸음을 이끄는 분식집~ 



바삭한 식감에 깔끔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튀김들이 판매되어집니다. 강원도의 오일장에서 수년간 튀김을 판매해왔다는 달인의 튀김 솜씨! 긴 세월동안 사랑 받는 이유가 있다고 해요. 달인의 튀김은 각기 다른 재료를 사용해 튀김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달인의 정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튀김과 떡볶이를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식감을 결정하는 튀김 반죽의 비법 또한 공개하니 나중에 춘천가면 꼭한번 맛보러 가봐야겠어요!


여행가서 유명하다길래 가보았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용 다음에 춘천 놀러가면 또올께요!! 번창하세요:)


친구 추천으로 가봤는데 진짜 맛있어요ㅠㅠ!!! 가격도 저렴하고 원래도 분식진짜 좋아하는데 최근에 먹은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쫄면 ㅠㅠ 진짜 짜지도 않고 맛있어요 배민도 있어서 자주 시기켜먹을거 같아요!!


친구바 너무 맛있다고 추천해서 가봤는데 완전 존예맛!!!!!! 인생맛집 추가 합니다. ♥♥♥ 행복한 추억하나 더 쌓았네요 ^^/


떡튀순세트랑 우동먹었어용 밀떡 좋아하는데 밀떡이라 좋았어요! 양도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었습니다ㅎㅎ 김밥도 맛나보이던데 담엔 쫄면이랑 김밥먹어보려구용ㅋㅋ 잘먹었습니다!


원래 참치김밥 좋아해서 역시나 그 메뉴로 주문했는데 여기 참치김밥 푸짐하니 진짜 맛있네요!! 튀김도 바삭해서~ 기대안하고 들어갔다 만족하며 나왔습니다~^^


제가 왠만한 튀김 다 먹어봤는데뇨 여긴 단언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갓 튀김!


여기진짜맛있네요 양도푸짐하고 가격도착하고 맛도진짜 조아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구요 분식 조아하시는분들은 진찐 단골각이실꺼에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회사 점심시간에 먹으러 갔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제가 좋가하는 김밥 돈까스 떡볶이를 모두 먹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친구 데리고 또 방문하려구요!!


분식을 굉장히 좋아해서 여가저기서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우엉김밥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식감도 만족하고 짭쪼룸한 간도 딱 제입맛이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거 기분좋게 먹었어요. 다음에 포장해서 가족들이랑 먹으려구요^^ 감사합니당


3.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춘천 튀김떡볶이 달인

<심가당>

강원 춘천시 춘천로 216

033-253-7419



마지막 오늘의 달인은 바로 마제소바 달인입니다! 수원에 위치해 있는 마제소바집! 일본식 라면집에 다양한 종류의 마제소바를 맛볼수 있는 특색있는 집인데요. 일본식 라면에 대한 애정하나로 마제소바를 다양하게 연구 했다는 김용태 달인!



게다가 건강한 면을 만들기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연구한다고 합니다. 손님들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연구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는 마제소바! 토치를 이용해 불맛을 낸 고기를 사용해 만드는 비빔라면부터 니쿠 마제멘은 최고의 인기메뉴라고 하니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마제소바는 한입 먹으면 비빔라면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고 합니다! 제대로된 마제소바 먹으러 방문해보세요!



국물 좋아해서 돈코츠라멘으로 주문하구 미니규동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첫입은 완전 맛있었는데 나중엔 배불러서 그런가 국물이 약간 짭짤했어요 미니규동은 다시마향과 맛이 강하게 나서 감칠맛 폭탄! 다음에 또 갈게요~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10번도 넘게 간 단골인데 리뷰는 처음 달아보네요. 마제멘이 너무 맛있어서 몇번 가다가 단골이 되었네요:) 마제멘 광인 제가 혜화, 잠실에 있는 마제멘 전문점을 다 둘러봤고 다 맛있었어요. 멘야고코로는 집 근처라 더 가깝기도 하고 제가 인정한 마제멘 전문점이랑 맛이 비슷해서 자주 가게 되는 거같아요~~! 갈때마다 손님이 많이 없는 것 같은데 올때마다 망할까봐 불안불안해요.. 안망했으면 좋겠어요.... 망하면 멀리에 있는 잠실, 혜화에 가야되잖아요.. ㅠㅠ 오래오래 맛있는 음식을 파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이미 혼자서도 몇번 방문 했었고 친구에게 추천해서 함께 방문하기도했었다 최근 코로나때문에 외식은 자제하고있었으나 나라에서 재난기본소득 지원금을 받았으니 사용하려고 갔다 항상 먹던대로 가장 좋아하는(사실 이것만 먹어봄) #가라구치라멘 을 차슈2장 추가해서 먹었다 매운걸 먹으면 땀이 비오듯하는 체질인데 다행이 적당히 매콤하여 이마에 살짝 맺히는 정도에서 그쳤다 뭐 더이상 다른 말이 필요할까싶다 완면 다음엔 마제맨같은 다른메뉴에 도전해야겠다 #아주대맛집 #라멘 #수원맛집 #혼밥 #아주대


특이한 라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산재료들을 사용한다고 하십니다. 생맥주도 아사히가 아닌 카스를 쓰는 것 같습니다. 매국 안하면서 라멘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유명한 라멘집이 여럿 있는 아주대 거리에서 마제멘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마늘을 더 넣을 수 있는데 그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나온 원판 그대로 먹는게 좋습니다. 일반 마제멘도 좋지만 고기를 첨가한 니쿠마제멘도 훌륭합니다.


 4. 생활의달인 마제소바 달인

<멘야고코로>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179번길 16

031-215-125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