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39년전통 닭칼국수 고품격 규카츠 고양시 일산교자, 성북구 상미규카츠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39년전통 닭칼국수 고품격 규카츠 고양시 일산교자, 성북구 상미규카츠

링크메이션 2020. 3. 12. 19:00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정보입니다! 39년 전통 닭칼국수와 고품격 규카츠 맛인데요!



먼저 소문의맛집 39년 전통 끝나지않는 노력 진화하는 닭칼국수집인데요. 고양식 원당동에 칼국수로 유명한 집이에요. 원당 진짜 맛있는 닭칼국수가 메인 메뉴인 곳인데요. 해물이 들어간 칼국수의 매력이 있듯이 닭이 들어간 닭칼국수만의 또 매력이 있자나요. 




진한 국물맛에 몸속까지 시원해지는 맛의 전통있는 맛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바지락칼국수도 인기메뉴인데요. 바지락이 엄청 듬뿍 들어가 있어요! 시원한 국물맛이 모두 맛보고 싶어지네요!




여기에 사이드 메뉴인 왕만두와 해물파전까지! 함께 먹으면 정말 이만한 조합이 없겠어요! 김치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 39년 전통! 끝나지 않는 노력, 진화하는 닭칼국수 편 

▶<일산교자>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289 

번호 : 031-968-7388



그리고 맛의 승부사 맛집은 상상초월의 부드러움 고품격 규카츠 맛집인데요! 규카츠의 부드러운 소고기 맛을 볼 수 있는데요. 입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는 규카츠 맛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깔끔하게 플레이팅 되어서 먹기도 좋고 보기에도 좋아 보이는 규카츠인데요. 맛있는 소스와 찍어 먹으면 기가 막히게 맛있을것 같습니다. 



이제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한국에서도 맛있는 규카츠를 맛볼수 있는곳이 많아서 좋은것 같아용!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 상상초월의 부드러움! 고품격 규카츠 

▶<상미규카츠> 

주소 :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로20길 39

번호 : 02-996-889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