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오렌지얼그레이 식빵 분당구 백현동 빵집 키로베이커리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오렌지얼그레이 식빵 분당구 백현동 빵집 키로베이커리

링크메이션 2020. 3. 12. 18:42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골목빵집 주인공은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위치해 있는 오린제얼그레이 식빵 빵집입니다.



향에 놀라고 맛에 반하는 오렌지얼그레이 식빵인데요. 향긋한 오렌지향과 얼그레이향이 잘 조합이 되어 맛있는 맛을 자랑하는 식빵이에요. 파운드케이크는 오렌지얼그레이맛을 많이 봤었는데 식빵으로 이 조합은 처음 보네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한데요!




결대로 느껴지는 엄청 부드러운 식빵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합니다. 비주얼도 너무 예쁘구요! 그냥 식빵안에 뭘 넣지 않아도 식빵 자체의 맛이 명품인것 같아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너무 좋겠어요! 




백현동 골목빵찜 오렌지얼그레이 식빵을 비롯해서 이 집은 어떠한 방부제나 첨가제를 쓰지 않고 유기농밀가루와 천연재료만을 사용해서 모든 케이크와 빵을 직접 매장에서 만든다고 합니다. 속이 편한 빵을 만들고 있는 골목 빵집 주인장이네요. 


거기에 비주얼까지 아기자기한 빵들이 많아서 하나같이 다 사고 싶어져요!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의 맞춤케이크와 쿠킹클랙스도 운영중이니 나중에 백현동 가게되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생방송투데이 골목 빵집 - 향에 놀라고 맛에 반하는 오렌지얼그레이 식빵 

▶<키로베이커리>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판교역로2번길 9-1

번호 : 031-709-57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