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밥블레스유2 문소리 비펑탕 크랩 닭날개튀김 된장가지 홍콩식솥밥 요리주점 한남소관 본문

읽을거리

밥블레스유2 문소리 비펑탕 크랩 닭날개튀김 된장가지 홍콩식솥밥 요리주점 한남소관

링크메이션 2020. 3. 12. 18:26

밥블레스유 문소리 찐언니가 오늘 출연했는데요. 문소리와 함께하는 토크와 맛있는 음식을 함께 하는데요!



언니들의 솔직한 대화들! 오늘 완전 꿀잼일것 같아요~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이색 요리들도 함께 하는데요. 이 집은 홍콩식 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에요! 생긴지는 얼마 안됐는데 완전 SNS에서 핫한 곳입니다. 분위기로도 압도하는 곳인데요. 저도 엄청 좋아하는 곳이에요!




특색있는 음식들에 맛을 보면 한번도 맛본적 없는데 실제 홍콩을 가면 은근 우리나라 입맛에 안맞는 경우의 음식들이 많은데 이 곳의 요리들은 거부감도 없이 정말 입맛에 잘 맞아요! 저희는 갈때마다 추천을 받아서 다양한 메뉴들을 맛봤었는데요. 




이 집은 맛조개가 들어간 당면 요리가 기가 막혀요~ 기본적으로 생선요리느 마라탕 등 맛이 없는게 없긴 합니다! 닭요리도 맛있구요. 오늘 언니들의 토크 수위와 분위기도 찰떡궁합답게 은은한 빨간 불빛이 이색적이에요. 모두들 들어가는 입구부터 인증샷 찍기 바쁩니다!



오늘 문소리와 밥블레스유 멤버들은 비펑탕 크랩(바삭하게 튀겨 껍질째 먹는 꽃게요리)과 닭날개 튀김, 된장가지, 홍콩식 솥밥 등 이국적인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요리를 맛봤습니다!



한남동에서 요즘 이 집 모르면 간첩인데요. 맛있는 음식 먹고 정말 매번 뻔한 음식이 질린다면 꼭 가봐야하는곳이구요.(저는 여기서 연태고량주 두병 먹고 뻗어서... 기억없이 나왔네요 ㅠㅠ) 그리고 젊은 사장님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분위기도 밝아서 좋은곳이에요!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은 밝게 안나오던데 ㅎㅎ 정신없이 술마시면서 떠드느라 딱 찍은 사진은 두장밖에 없네요ㅋ 친구들이나 회식장소로도 아주 강추하는 곳입니다! 



<밥블레스유2 문소리 홍콩식 요리 맛집>

- 가게명 : 한남소관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657-96 지하1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