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털레기 수제비 손두부 정식 기다려야제맛 마곡동 봉이밥 의왕 가온길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털레기 수제비 손두부 정식 기다려야제맛 마곡동 봉이밥 의왕 가온길

링크메이션 2020. 2. 25. 17:32

생생정보 기다려야제맛 오늘의 맛집 두곳은 이맛을 아시나요 털레기 수제비와 남드란 부드러움 손두부 정식 맛집이 선정되었습니다. 



첫번째 맛집은 바로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해 있는 털레기 수제비 맛집! 털레기 수제비로 쫀득한 수제비와 진한 국물맛을 맛볼수 있는 털레기수제비집인데요. 


털레기수제비는 이 집의 시래기털레기라는 정식 인기메뉴입니다. 2인분에 16000원 가격을 하는 푸짐한 양의 시래기가 들어간 수제비를 맛볼수 있어요!




깔끔한 반찬들과 건강에 좋은 찬들로 가득하구요. 메인으로 먹는 털레기 수제비 역시 새우맛이 진하게 나는 국물맛과 각종 채소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몸에 좋은 구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비오는날 더 땡겨지는 털레기 수제비 비주얼인데요. 밥과 함께 말아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사진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털레기 수제비 말고도 보리밥과 쭈꾸미 코다리조림 등 다른 메뉴들도 모두 강추한다고 합니다.


<리뷰>

숨은 맛집 이네요


털레기 맛있어요


마곡에 먹을곳이 없었는데 이제 여기만 가서 먹을래요 반찬부터 다 간이 슴슴한게 잘 맞아요


서울식물원가려고 왔다가 한 번 들렸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놀랐네요. 코다리구이 양도 많고 맛있고 보리밥도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드신 털레기도 양이 어마어마 하던데 다음에 다시 들려서 먹어봐야겠어요.


기대안하고 갔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아들도 너무맛있다고 담에 또 가자고하네요 담에 또 놀러가겠습니다👍👍


코다리 코다리에 발린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여쭤보니 사장님이 직접 수작업으로 손질하고 양념하신다고 하네요 불맛도 나고 겉은 양념이 잘발려있고 속은 촉촉하니 맛좋았습니다 시래기 털레기 남는게 있을까 할정도로 양이 푸짐했어요 새우가 들어가서 국물맛은 엄청 시원했어요 해장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수제비 식감도 쫄깃하니 좋구요 보통 이렇게 배불리 먹으면 후회하는데 여긴 다먹고나서 바로 또 오자고 했네요 건강한 메뉴에 맛까지 가족끼리 와도 좋을거 같아요 이번엔 친구랑 방문했는데 다음엔 엄마데리고 와야겠어용


가족끼리 간단하게 식사하러가서 맛집을발견했네용 여러가지 시켜서먹었는다 다맛있었어용 !


동네 살면서 이제서야 가봤네요.쭈꾸미 시래기털레기 먹었습니다.털레기 양도 어마어마 하고 국물도 끝내줍니다.쭈꾸미 매워서 애먹었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쭈꾸미는 덜맵게도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잘먹었습니다



두번째 맛집은 바로 남다른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의왕에 위치한 손두부 정식집입니다. 1인 14000원에 구성되어 있는 정식인데요. 메인 메뉴인 손두부 뿐만 아니라 한상 가득찬 구성으로 맛볼수 있는 한정식이에요. 



생선요리에 보쌈 수육에 돌솥밥까지 제대로 먹을수 있는 푸짐한 한상입니다. 콩두부요리 전문점으로 당일 직접 만든 신선한 두부만 사용하는 건강한 밥상입니다. 진정한 손두부 맛을 볼려면 이 집을 가보면 되겠네요. 고소한 손두부가 담백하니 정말 맛있다고 해요. 



거기에 정식으로 나오니 다른 다양한 메뉴들도 한꺼번에 맛볼수 있어서 가족들끼리 외식하러 가기에도 추천할만한 곳 입니다. 집에서 의왕이 가까운데 주말에 한번 식사하러 가봐야겠네용!



<리뷰>

직접 밑에 1층에서 만드신 두부래요 정식은 너무 많아보여서 두부전골을 시켰는데요 와 정말 배불렀어요 빨갛게 보이지만 하나도 안맵고 두부도 뭔가 진한 느낌 엄청 두꺼워요 근데 맛있어요 ㅎㅎ 주변에 뭐 암것도 없는데 이렇게 찾아 가는 거 보면 너무 신기하더라구여 밥은 돌솥밥 같은데요 두부전골은 1인 10000원에 밥을 추가하면 1인 2000원씩 추가되더라구요 ㅠㅠ 정식은 1인 14000원이었어요 청국장이나 다른 식사 메뉴도 있어요 7-8000원 선 근데 두부 전문점이라 두부를 먹어야 겠다는 느낌적인 느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이 맛을 아시나요? 털레기 수제비 & 남다른 부드러움 손두부 정식>

 

 이 맛을 아시나요? 털레기 수제비

<봉이밥>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02-6954-0288

* 매일 11:00 - 22:00


 

 남다른 부드러움 손두부 정식

<가온길>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149

 031-461-3311

* 매일 11:00  21:00 명절 당일만 휴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