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파주 아메리칸 올인원 카페 월매출 8억 레스토랑 더티트렁크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파주 아메리칸 올인원 카페 월매출 8억 레스토랑 더티트렁크

링크메이션 2020. 2. 24. 17:52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오늘의 주인공인 29세에 월 매출 8억을 올리고 있는 아메리칸 올인원 카페를 운영하는 주인장입니다. 



파주시 문발동에 위치한 요즘 아주 힙한 곳이라고 합니다. 국내 최고 규모로 만들어진 아메리칸 컨트리 스타일의 카페테리아 컨셉의 레스토랑이라고 해요! 올인원 플레이스로 키친, 베이커리, 바, 카페를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수 있는 아메키란 스타일의 카페네요!




이 곳만의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참 눈에 띄는데요. 남성적이고 거칠고 스모키한 진한 커피맛을 볼수 있고 다양한 스타일의 음료들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베이커리 역시 비주얼과 맛 모두를 사로 잡았어요. 게다가 키친 메뉴들도 트렌디하구요. 알콜까지 즐길수 있는 곳!




전 연령대가 한 공간에서 즐길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게 영업 성공의 핵심이지 않을까 해요! 가족끼리 나들이 와서 즐기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구요. 각자 먹고 싶은 메뉴들을 즐길수 있어서도 좋구요. 


이렇게 핫하고 트렌디하게 꾸민 인테리어 공간을 각기 다르게 즐길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이런 매력포인트들로 29세에 월 매출 8억이라는 대박신화를 만들어낸 주인장! 정말 대단합니다. 



음식 역시 아메리칸 느낌 제대로 나는 메뉴들이라 가끔은 스트레스 풀러 치팅데이에 가면 딱 어울릴만한 곳이에요. 칼로리 신경안쓰고 맛있는 음식들과 베이커리들 실컷 먹고 오면 좋겠네용!



커피만 즐기러 가기에도 충분히 멋스럽고 분위기 내기 좋겠네요!



<리뷰>

더 티트렁크 두번째 방문~~~ 오늘은 안양에서 이뿐조카들과 함께 두번째 방문했어요^^ 일요일이라 카페에 사람들이 인산이내 더라구여 ㅋㅋ 커피주문한지 25분 만에 커피가나왔어요 ㅠㅠ 넘 유명한 더 티트렁크 피주의 명소가 된듯하내요 일산 주민으로 뿌듯하내요^^ 많이들 오세요 파주의명소 더티트렁크♡


커피랑 디저트 맛은 솔직히 별로에요ㅎㅎ 분위기와 사진용으로 가는 곳~ 그래두 만족


불금 입니다~^^ 이곳은 파주 더티트렁크 입니다 대규모 이뿐 까페내요^^ 브런치도 커피도 빵도 맛나요 맛나~~♡ 꼭 한번 오세요♡


스케일이 크고 외국같은 분위기에요


분위기는 좋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 음료 나오는 데에 너무 오래 걸려요


#파주 빵도 음식도 음료도 맛있었으나, 음료 대기 20분😢 음료는 달달달~ 분위기 맛집🥰


#서울근교 #카페 #드라이브 #나들이 #커피 널찍하게 사진찍기 좋게 훤하게 해뒀네요.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인스타감성 굿


오랜만에 남편이랑 데이트 제대로 하고 왔네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이나 빵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분위기 좋은 멋진 창고


런치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ㅎㅎ 다만 가격이 비싸점이 있네요 ㅠ


#더티드링크 #파주카페 멋진 창고형 카페에요 가격이 사악하다는 게 아쉽습니다


요즘은 이런 창고형베이커리카페가 뜨나봅니다~ 제 입맛에는 오늘 선택 다 베리 굿❤️ 오늘은 설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아서 음식보다 음료 나오는 시간이 두배 걸렸어요🤣 맛있어서 먹다 음료 없는걸 깨닫고 음식 일부러 멈췄다고 합니다ㅋ


빵맛있어요. 사랑이 많아서 주문시간이 너무 긴게 아쉬워요


주말 사람 겁나 많아 주문도 20분대기 빵은 맛있네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 날 - 29세에 월 매출 8! 아메리칸 올인원(ALL in ONE) 카페 

<더티트렁크>

주소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번호 : 031-946-9283


Comments